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뉴스프리존

제이피에스코스메틱, 인천고용복지센터에 “청년 구직자 응원..
지역

제이피에스코스메틱, 인천고용복지센터에 “청년 구직자 응원” 위해 물품 기부

허정임 기자 입력 2018/08/25 16:59 수정 2018.08.25 18:35
기부품 전달 모습(코스메틱 제공)

[뉴스프리존=인천, 허정임기자] 인천 남동구에 위치에 있는 헤어 전문기업 제이피에스코스메틱(대표 선일규, 이하 JPS)은 하반기를 맞아 젊은 구직자들의 취업을 응원하려는 취지 아래 고용노동부 소속 중부지방고용노동청 인천고용복지플러스센터(소장 김환궁, 이하 인천고용센터)에 후원물품을 지난 24일 기부했다.

이와 관련, “JPS는 이번 전달식에서 자사 브랜드 미엘프로페셔널의 전문가용 고급 컨디셔너 등 헤어제품을 기증했는데 이는 인천고용센터의 운영 하에 구직을 위해 방문하는 우수 구직자들에게 전달이 된다.

JPS 선형훈 실장은 “구직자들이 면접을 볼 때 깔끔하고 단정한 인상이 중요하다는 점에 착안해 당사의 헤어제품이 후원물품으로 적합하다는 판단을 했다”며 “앞으로도 지역사회에 조금이라도 도움이 될 수 있도록 다양한 나눔 행사를 실시해 많은 사람들의 꿈과 희망을 응원할 계획이다”라고 말했다.

실제로도 JPS는 업계 경기 침체를 역행하는 계속된 성장세에 힘입어 청년층 채용을 확대하고 있으며, 꾸준한 조직 신설에 따라 전 직원의 약 75%가 20~30대로 젊은 인적구성을 갖추고 있다.

JPS와 인천고용센터는 이후로도 상호 협력 하에 다양한 청년 지원 행사를 지속적으로 기획하는 것에 합의했으며, 구직자들의 니즈에 따라 후원 품목을 추가할 방침이다.

저작권자 © 뉴스프리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