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프리존,충남=오범택 기자] 신성대학교(총장 김병묵)가 9월 1일자 하반기 인사발령을 단행했다.
31일 신성대에 따르면 최근 교육부가 발표한 ‘2018년 대학기본역량진단’에서 자율개선대학으로 최종 선정되는 쾌거를 이뤘음에 안주하지 않고, 국가발전에 기여하는 교육기관으로서의 사명을 다하고 혁신을 통한 재도약을 이루기 위해 이번 인사를 단행했다고 밝혔다.
김병묵 총장은 “이번 인사는 대학 행정의 전문성을 강화해 조직 안정과 경쟁력 제고에 기여하고 새로운 환경변화에 탄력적으로 대응함으로써 우리대학이 대한민국 교육의 중심이 되는 기틀을 마련하는 데 중점을 뒀다”고 말했다.
한편 신성대는 교육부와 한국교육개발원이 지난 23일 발표한 ‘2018년 대학기본역량진단’에서 자율개선대학으로 최종 선정되어 2019년부터 3년간 정원감축과 별도의 대학평가 없이 정부로부터 대학 자율로 운용하는 일반재정지원을 받게 됐다.
█ 신성대학교 인사
[대학 본부] △행정부총장(겸 대외부총장) 장영숙 △기획실장 고영주 △교학처장 정일화 △입학관리처장 김태현 △총무처장 이영재 △산학협력처(단)장 박인길
[부속/부설기관] △도서관장 백미열 △취업지원센터장 이수근 △현장실습지원센터장 김광태 △학생상담센터소장 심미경 △부속유치원장 손복영 △교수학습개발센터장 조규성 △공학기술교육혁신센터장 박영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