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뉴스프리존

신한銀, 20대 주거래 고객 위한 ‘S20클럽 스쿨’ 신..
경제

신한銀, 20대 주거래 고객 위한 ‘S20클럽 스쿨’ 신설

진 훈 기자 입력 2016/03/02 12:56


사진제공/신한은행

[연합통신넷=진훈 기자]신한은행은 ‘S20클럽’의 비금융 서비스 강화를 목적으로 매월 다양한 주제를 선정해 실생활에 필요한 정보를 제공하는 ‘S20클럽 스쿨’을 신설했다고 2일 밝혔다.

‘S20클럽 스쿨’은 문화, 예술, 글쓰기, 면접 노하우, 쿠킹클래스 등 20대 고객에게 꼭 필요한 주제들로 구성했고, 이달 30일 첫 강연을 시작으로 매월 마지막주에 진행 될 예정이다.

참여 대상은 신한은행을 주거래 은행으로 이용하고 있는 ‘S20클럽’ 고객이라면 누구나 참여 가능하고, 참여를 희망하는 고객은 2일부터 오는 20일까지 S20 홈페이지를 통해 신청할 수 있다. ‘S20클럽 스쿨’의 첫 강연은 최근 주목 받고 있는 글쓰기에 대해 말글터 대표인 이기주 작가가 ‘글쓰기의 정석 입문편’을 강연 할 예정이다. 

신한은행 담당자는 “‘S20클럽’ 고객을 대상으로 제공되는 혜택이 문화, 예술 분야에만 국한되지 않고, 실생활에 필요한 다양한 프로그램으로 확대했다”면서, “‘S20클럽 스쿨’ 신설로 20대 고객들이 다양한 시각을 가질 수 있는 밑거름이 됐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한편, 신한은행은 20대 주거래 고객을 위해 상품 금리우대 및 환전 수수료 우대 등 금융우대 혜택은 물론이고 문화 이벤트, 신년 다이어리 선물 등 다양한 비금융 혜택을 제공하고 있는 ‘S20클럽’ 서비스를 운영 중에 있다.

저작권자 © 뉴스프리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