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뉴스프리존

뮤지컬 ‘투란도트’, 추가 공연 오픈..
문화

뮤지컬 ‘투란도트’, 추가 공연 오픈

이민숙 기자 입력 2016/03/05 16:13



[연합통신넷=이민숙 기자]역대 가장 큰 업그레이드로 지난 2월 17일부터 디큐브아트센터에서 열리고 있는 뮤지컬 ‘투란도트’가 연일 기립박수 행진 등의 열광적인 관객 반응에 힘입어 지난 4일 인터파크를 통해 추가공연을 오픈했다.

동명의 오페라를 모티브로 ‘오카케오마레’라는 가상의 공간으로 배경을 옮겨 새롭게 탄생한 뮤지컬 ‘투란도트’는 6년 가까이 수정과 보완을 거친 끝에 한국 뮤지컬의 중심인 서울로 입성해 화제를모은바있다.

순수한 사랑과 희생의 메시지로 감동을 선사하고 있는 뮤지컬 ‘투란도트’는 “힐링이 되는 시간이었다”, “눈과 귀가 모두 즐거웠다”, “또 봐도 좋은작품” 등의 관객 평가와 함께 특히 이번서울공연에서추가된‘그대 가는 길이 길이다’ 와 ‘그 빛을 따라서’ 등이‘역대 급’ 뮤지컬 넘버라는 호평을 받으면서 성공적인 첫 서울공연을 이어가고 있다.

이건명, 정동하, 이창민, 박소연, 리사, 알리, 장은주, 임혜영, 이정화 등 화려한출연진은물론국내 최고의 제작진과 함께 해외 시장을 겨냥해 제작된 ‘글로벌프로젝트’인 뮤지컬 ‘투란도트’는 공연 오픈 후 뜨거운 호응을 얻으면서 마지막 공연일인 이달 13일 저녁 6시 공연을 추가오픈(캐스트-박소연, 이건명, 이정화, 송욱경, 손광업), 전석 30%할인 혜택까지 더했다.

오는 3월 13일까지 디큐브아트센터에서 만나볼 수 있는 뮤지컬 ‘투란도트’는 인터파크를 통해 예매할 수 있고, 세 가지 수수께끼의 정답을 맞추는 이벤트 등 다양한 할인 혜택도 누릴 수 있다.

저작권자 © 뉴스프리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