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뉴스프리존

성과거양 위해 양질의 음식문화 서비스제공 결의..
사회

성과거양 위해 양질의 음식문화 서비스제공 결의

온라인뉴스 기자 입력 2016/03/15 19:42
양산시, 외식업 양산시지부 정기총회 개최


사진제공/양산시

[연합통신넷=온라인 뉴스팀]한국외식업중앙회 경상남도지부 양산시지부의 제47회 정기총회가 15일 오후 2시 동면 소재 지페리체 웨딩켄벤션센터 7층에서 국회의원, 시장, 시의장 등 초청인사와 대의원 등 23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개최됐다.

이날 정기총회에서는 외식문화발전에 기여한 공노로 물금읍 소재의 ‘멕시칸치킨’영업주 강경숙과 삼호동 소재 ‘젊은날의추억’ 영업주 이정숙 씨에게는 시장표장이 수여됐고, 3,500여 회원업소의 자녀인 동명대학교 양광모를 포함한 대학생 6명, 고등학생 8명, 중학생 4명에게 총 600만원의 장학금이 전달됐다. 또 2015년 주요사업의 결산과 2016년 추진 사업에 대한 예산을 승인했다.

특히, 이날 행사에서는 제55회 도민체전을 맞아, 우리시를 찾는 손님들에게 안전하고 위생적인 먹거리를 제공하고, 건강한 명품도시의 이미지를 한층 더 높이는데 외식업계 종사자의 역할이 무엇보다 중요하다는 것을 인식하고 양질의 서비스와 음식문화 개선에 적극 동참할 것을 결의했다.

나동연 양산시장은 “4월 29일부터 5월 2일까지의 도민체전에서 좋은 평가를 받는 데에는 외식업계의 적극적인 협조와 관심이 요구된다”면서, “방문하는 외부 인사들에게 음식을 파는 것이 아니라, 아름다운 친절과 품격을 판다는 마음으로 생업에 임해 줄 것”을 당부했다.

저작권자 © 뉴스프리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