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뉴스프리존

신안군, 사회복지종사자 한마음 워크숍 개최..
지역

신안군, 사회복지종사자 한마음 워크숍 개최

김봉주 기자 ticboy1@gmail.com 입력 2018/11/09 12:08 수정 2018.11.09 12:10
‘소통, 공감’ 이라는 주제로 1박2일간 진행
▲신안군지역사회보장협의체는 지난 8일일 부터 9일까지 1박2일 일정으로 제11회 신안군 사회복지시설 종사자 한마음 워크숍을 개최한다(사진제공=신안군)

[뉴스프리존,전남=김봉주 기자] 전남 신안군지역사회보장협의체(공공대표위원장 박우량, 이하 ‘협의체’)는 지난 8일일 부터 9일까지 1박2일 일정으로 제11회 신안군 사회복지시설 종사자 한마음 워크숍을 개최한다고 밝혔다.

보성 다비치콘도에서 이번 워크숍에는 신안군 관내 32개 노인‧아동‧장애인시설‧단체 종사자, 협의체 위원, 공무원 등 130여명이 참여했다.

‘소통, 공감’ 이라는 주제로 강진군노인요양원 견학, 민관협력 방안 논의, 업무연찬, 사례관리 등 다채로운 프로그램을 진행하여 나 혼자가 아닌 우리라는 공동체 의식 회복으로 군민 모두가 행복하고 따뜻한 신안을 만들기 위해 다함께 협력할 수 있는 기회의 장이 됐다.

이날 격려를 위해 참석한 신안군수(박우량)는 “신안군 사회복지 발전을 위해 각자의 위치에서 긍지와 자부심을 가지고 업무에 종사하는 모든 분들께 감사드린다.”며 맡은 자리에서 최선을 다해 줄 것을 부탁했다.

한편, 협의체에서는 매년 사회복지시설 종사자들의 자존감 고취를 위해 더 좋은 프로그램으로 종사자들을 위로하여 사각지대 없는 신안군의 사회복지를 추구해 나갈 예정이다.

저작권자 © 뉴스프리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