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프리존=이민숙 기자]‘태양의 후예 OST Part.8 사랑하자’의 티저영상이 29일 낮 12시에 공개됐다. 매주 목요일마다 음원을 공개하고 있는 ‘태양의 후예’ OST의 여덟 번째 주자는 남성 보컬그룹 SG워너비이다.
SG워너비의 ‘사랑하자’는 앞서 발매된 김나영과 매드클라운의 ‘다시 너를’에 이어 극 중 서대영(진구 분)과 윤명주(김지원 분) 커플(이하 ‘구원커플’)의 또 다른 러브테마 곡으로, “사랑하는 사람을 볼 수 없는 것이 세상에서 가장 무서운 일”이라는 윤명주의 대사처럼 순탄치만은 않지만 변함없는 사랑을 이어가고 있는 ‘구원커플’의 마음을 표현한 곡이다.
공개된 티저영상은 지난 24일 방영된 10회의 마지막 장면인 ‘구원커플’의 포옹장면을 위주로 편집돼 김지원의 M3형 바이러스 감염이라는 또 한 번의 위기를 맞은 두 사람의 앞날에 대한 궁금증을 자아낸다.
‘태양의 후예 OST Part.8 사랑하자’는 이달 31일 00시(30일 자정)부터 각종 온라인 음원 서비스사를 통해 감상할 수 있고, 뮤직비디오는 유튜브(YouTube)와 네이버 TV캐스트의 뮤직앤뉴 채널 및 음원사이트에서 감상할 수 있다.
한편, 드라마 ‘태양의 후예’는 매주 수요일과 목요일 밤 10시에 KBS 2TV에서 방송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