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뉴스프리존

‘태양의 후예 OST Part.8 사랑하자’ 31일 발매..
문화

‘태양의 후예 OST Part.8 사랑하자’ 31일 발매

[연예] 이민숙 기자 입력 2016/03/30 14:53



[뉴스프리존=이민숙 기자]‘태양의 후예’ OST가 다시 한 번 음원차트 정상 탈환을 노린다. 오는 31일 00시에 SG워너비가 참여한 ‘태양의 후예 OST Part.8 사랑하자’가 발매된다.

SG워너비의 ‘사랑하자’는 극 중 서대영(진구 분)과 윤명주(김지원 분) 커플(이하 ‘구원커플’)의 또 다른 러브테마 곡으로 “사랑하는 사람을 볼 수 없는 것이 세상에서 가장 무서운 일”이라는 윤명주의 대사처럼 순탄치 않은 사랑을 이어가고 있지만 이대로 사랑하겠다는 구원커플의 다짐을 표현한 곡이다.

‘태양의 후예’의 음악감독인 개미(강동윤)와 히트 작곡가 김세진이 공동으로 작곡했다. 구슬픈 피아노 반주와 현악 오케스트라, 어쿠스틱 기타의 협연이 SG워너비 각각의 매력 넘치는 보이스와 어우러져 최고의 하모니를 만들어낸다. 특히 SG워너비는 녹음 후 멤버들이 직접 곡을 모니터링하고 의견을 제안하는 등 적극적으로 참여했고, 드라마의 감정선과 스토리라인에 맞춰 더욱 집중도 높은 몰입감을 선사하기 위해 재녹음까지 진행하는 열정을 보였다는 후문이다.

‘태양의 후예 OST Part.8 사랑하자’는 오는 31일 00시(30일 자정)부터 각종 온라인 음원 서비스사를 통해 감상할 수 있다. 뮤직비디오는 유튜브(YouTube)와 네이버 TV캐스트의 뮤직앤뉴 채널 및 음원사이트에서 감상할 수 있다.

한편, 드라마 ‘태양의 후예’는 매주 수요일과 목요일 밤 10시에 KBS 2TV에서 방송된다.

저작권자 © 뉴스프리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