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뉴스프리존

상조회사 '효원상조' 장례행사 운영 시 고객에 필요서비스 ..
오피니언

상조회사 '효원상조' 장례행사 운영 시 고객에 필요서비스 제공

서재탁 기자 입력 2019/01/24 10:52 수정 2019.01.24 10:54
제공: 상조회사 효원상조

상조전문 장례서비스 기업인 효원상조는 고객 이용시 불편함을 없애기 위해 최선에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장례는 날씨와 상관없이 슬픔에 빠지기 마련이다. 이에 효원상조는 고객들의 건강을 위하여 눈 또는 우천시 유가족을 배려하는 근조우산 서비스 2017년1월부터 실시하여, 고객들에게 큰 호응을 얻고 있다고 밝혔다.

고인과 유가족에게 초점을 맞춘 고객중심의 장례서비스 전문기업으로, 지속적인 서비스개발과 다양한 사회공헌활동을 통해 국내 장례문화 선진화에 앞장서 다양한 분야로 그 영역을 넓혀가고 있다.

최근 효원상조에서 제공되는 근조우산 서비스는 눈 또는 우천시 장례를 치르게 된 유가족에게 대형 우산을 제공함으로써 궂은 날씨로 인한 불편함을 겪지 않도록 지원하고자 시행되었다.

근조우산 서비스를 제공 받았던 고객 A씨는 "장례식은 직접 경험해 볼 수 없기 때문에 사소하고 섬세한 부분을 효원상조에서 챙겨주니까 너무 고맙다고, 야외에서 진행되는 절차가 생각보다 많다고" 전했다.

상조시업 효원상조 관계자는 "고인을 품격 있게 보내드리는 역할뿐 아니라 유가족들을 위로하고 그들이 일상으로 돌아갈 수 있도록 끝까지 응원하는 것까지가 상조회사의 역할이라 생각한다."라며

"근조우산 서비스 역시 유족들의 슬픔을 헤아려 조금이나마 도움을 드리고자 진행하고 있다." 라고 설명했다.

저작권자 © 뉴스프리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