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뉴스프리존

구미시, 삼성전자 스마트시티와 설맞아 어려운 이웃에 정 ..
지역

구미시, 삼성전자 스마트시티와 설맞아 어려운 이웃에 정 나눔 행사 펼쳐

문해청 기자 입력 2019/01/30 16:46 수정 2019.01.30 18:35
어려운 이웃 1,600세대에 생필품 세트 지원, 지역 어르신 320여명 중식(떡국), 쌀(4kg) 제공
삼성전자스마트시티와 함께하는 행복한마당 잔치 / 구미시 제공

[뉴스프리존,구미=문해청 기자] 구미시(시장 장세용)는 지난 29일 황상초등학교 강당에서 삼성전자스마트시티 임직원 및 사회복지시설 및 사회복지단체 등 3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삼성전자스마트시티 설맞이 “행복한마당 잔치” 행사를 가졌다.

설맞이 “행복한마당 잔치” 행사는 명절에 매우 요긴하게 쓸 수 있는 된장, 고추장, 참기름, 부침가루 등 12종으로 알차게 구성된 생필품 세트 1,600개를 복지관 등 10개 기관 및 단체를 통해 어려운 이웃에게 전달했다.

경로식당 이용 어르신과 지역주민에게 떡국 등 설 음식을 대접하고 선물(쌀 4Kg)을 나누는 정 나눔 행사이다.

삼성전자 스마트시티와 함께 / 구미시 제공

이날 행사에 참석한 김용학 사회복지국장은 “우리 구미의 자랑이자 세계적 기업인 삼성전자가 적재적소에 맞는 다양한 사회공헌활동으로 어려운 가정에 든든한 보듬이 역할을 해주고 있어 감사하다.”고 전했다.

“구미시도 참 좋은 변화로 다함께 행복한 구미, 시민이 체감할 수 있는 희망이 커지는 구미를 만들고자 노력하고 있으며, 또한 전 시민의 염원인 SK하이닉스 유치를 위해 한마음으로 힘을 모아 동참해주길 바란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뉴스프리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