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뉴스프리존

오지은 3년만의 컴백, 오지은서영호 <작은 마음&g..
문화

오지은 3년만의 컴백, 오지은서영호 <작은 마음> 발표

[연예] 이민숙 기자 입력 2016/04/18 17:20

[뉴스프리존=이민숙 기자]싱어송라이터 오지은과 원펀치 서영호의 듀오 프로젝트. (4월 28일 온라인 발매) 산문집 <익숙한 새벽 세시>의 원고가 끝나갈 즈음 오지은은 작은 마음에 대해 이야기 해야겠다고 생각한다. 그러면서 자연스럽게 ‘이것은 아마도 사랑’이라는 곡을 쓰게 됐고, 이 정서가 통하는 누군가, 서영호에게 제안한 것이 시작점이 됐다.

음반 작업을 하면서 오지은은 자신의 SNS에 ‘우주를 가득 채우기는커녕 한 줌 거리도 되지 않아 꺼낼 수 없지만 분명히 존재하는 작고 하찮은 마음’이라고 적었다. 이것이 산문집의 카피이자 <작은 마음>을 관통하는 콘셉트가 됐다. 이 앨범을 통해 두 사람이 하고 싶었던 주제는 “어긋난 마음, 꺼내지 못한 마음, 폭발하지 않는 마음, 마주치지 않는 마음”이라고 설명했다.

이번 앨범은 2CD로 돼 있다. 작은 엘피같은 모양으로 왼쪽에는 본편 CD가 담겨있고 오른편에는 보너스 CD가 담겨있다. 특별히 초회 한정반을 발매할 예정이고, 초회 한정반은 알라딘, 향음악사, 김밥레코즈, 당신의 여름 단 네 곳에서만 구매가 가능하다.

또한 30명 한정 씨크릿라이브도 준비중이다. 오지은서영호 [작은 마음] 앨범 초회 한정반 구매자 중 엽서응모하신분에 한해 추첨을 통해 당첨자 발표 예정이다. 공연은 오는 5월14일 유어썸머에서 진행된다.
 

 

저작권자 © 뉴스프리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