필리핀 마닐라 클락지역을 오가는 여행자의 건강한 힐링을 위한 프리미엄 휘트니스 클럽 ‘RED DEVIL GYM’이 상시 운영중에 있다.
RED DEVIL GYM은 필리핀 마닐라 클락지역의 한인타운 앙헬레스 프렌드쉽에 위치한 프리미엄 휘트니스 클럽이다. 이곳은 프렌드쉽 중심부로 인근 빌리지 및 호텔 등지에서 방문 할 수 있는 근접한 거리에 위치해 있어 편리하게 이용가능하다.
헬스존 곳곳에 그래피티가 그려져 있는 RED DEVIL GYM엥서는 운동하는 고객들의 보는 즐거움을 더한다. 또한 42인치 LED TV에서 나오는 운동 영상을 통해 자신에게 맞는 근력, 탄력, 유산소 등의 다양한 헬스 정보를 볼 수 있어 몸매 가꾸기에 효율적이다.
특히 운동 지도자가 강습생을 대상으로 1대 1로 운동 방법을 가르쳐 주고 건강관리를 책임지는 ‘퍼스널 트레이닝’ 즉 P.T 프로그램을 통해 개인에게 알맞은 개별 운동을 할 수 있는 것도 RED DEVIL GYM의 특징이다.
쿵쾅거리는 음악 리듬에 맞춰 몸을 움직이는 운동인 줌바 교실은 무료수강 할 수 있고, 이용자들이 이어폰을 통해 음악을 청취하면서 활기차게 몸을 움직일 수 있도록 무료 WIFI를 제공하고 있다.
프리미엄 휘트니스 클럽 ‘RED DEVIL GYM’ 관계자는 “필리핀 클락 앙헬레스 프렌드쉽은 깨끗한 환경을 제공하며, 특히 골프여행지로서 한국인들에게 인기 많은 관광지”라며 “골프일정을 잘 소화하기 위해 개인에게 맞는 다양한 운동 프로그램을 즐기고 최신 운동기구를 이용해 최상의 컨디션을 유지 한 후 골프를 치러간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