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뉴스프리존

수원 피아노업체 '토탈피아노악기' 신학기 맞이 특가 행사 ..
오피니언

수원 피아노업체 '토탈피아노악기' 신학기 맞이 특가 행사 진행

김영수 기자 입력 2019/02/28 20:37 수정 2019.02.28 20:39

새 학기를 맞아 저렴한 비용으로 고급 라인 피아노를 구입할 수 있는 기회의 장이 마련된다.

수원 피아노 업체 '토탈피아노악기'는 오는 3월 1일부터 7일까지 신학기 맞이 피아노 특가 행사전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특가 행사전은 새 학기를 맞이하여 피아노를 배우고자 하는 학생들을 위해 마련됐다. 자녀에게 피아노를 구입하여 선물하고자 하는 부모의 경제적 부담을 최소화하기 위해 합리적인 비용으로 책정된 것이 포인트다.

특가 행사전은 경기 수원시 권선구 소재 수원역 인근에 위치한 수원롯데몰 3층 토탈피아노악기 매장에서 펼쳐진다. 특히 영창피아노, 삼익피아노, 다이나톤, 크라우져 등 여러 유명 브랜드 피아노를 저렴한 금액으로 구입할 수 있어 주목을 받고 있다.

또한 피아노 구입 비용 할인 외에 국내외 피아노를 마음껏 연주해 볼 수 있는 기회도 주어진다. 피아노 구매 시 우클렐레, 방진캐스터 등을 증정하는 사은품 혜택도 제공돼 매장을 방문하는 부모와 학생들의 만족도를 높인다는 계획이다.

토탈피아노악기는 관악기, 현악기 수리 전문, 피아노 판매 전문 기업으로 29년 운영 노하우를 갖춰 차별화된 서비스 제공에 나서고 있다. 아울러 1급 피아노 조율 서비스도 선보이는 등 토탈 악기 전문 매장으로 입지를 굳히고 있다.

토탈피아노악기 관계자는 "피아노 구매 비용이 만만치 않아 고민한 경우, 다양한 피아노 브랜드 특징 및 매력 포인트 등을 비교해보고 싶지만 평소 기회가 없어 아쉬웠던 경우 이번 특가 행사전이 좋은 기회로 다가갈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토탈피아노악기’와 관련한 자세한 사항은 네이버 블로그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저작권자 © 뉴스프리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