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25일 시작한 삼성 갤럭시S10 사전예약 접수는 오늘부터(월) 정식개통을 시작한다.
5일(화)까지 사전예약 기간이 남아있어, 막바지 사은혜택으로 사전예약 모집에 한창인 35만회원 ‘뉴버스폰’ 카페 에서는 갤럭시S10, S10e, S10 플러스 사전예약 최다혜택을 제공하고, 1천명이 넘는 예약자를 받은 것으로 화제가 되었으며, 선배송을 받은 예약가입 개통을 시작하고 있다.
또한 지난주 말, LG V40 ThinQ 공시지원금 확대로 인하여 출시 후 처음 파격적인 가격할인으로 20만원대 판매를 시작하였으며, 전작 LG V35, G7 ThinQ (씽큐) 모델은 무료구매가 가능해졌다. LG 스마트폰은 3월 중반 출시예정인 LG G8 이 나오기 전 마땅히 대응할만한 신모델이 없어 기존 모델 가격할인이 시작되었으며, 인하폭은 상당히 파격적이다.
‘뉴버스폰’ 관계자는 LG 유플러스 V40 모델이 주말 갑작스레 공시지원금을 대폭 상향하고, 보조금을 추가하여 20만원대 판매를 실시하고 있다면서, 곧 SK, KT V40 지원금도 높아질 것으로 기대한다고 전했다. 갤럭시S10 사전예약 판매량이 늘면서, 경쟁사 또는 구형모델 재고정리 가격할인이 대폭 인하되고 신. 구형 스마트 폰 가격 역시 60%~90%까지 떨어져 다양한 스마트폰 문의가 잇따른다고 덧붙였다.
갤럭시S10 사전예약 하루 남겨두고 막바지 혜택추가 및 LG V40 출시 후 가장 파격적인 할인가격은 ‘뉴버스폰’ 네이버카페 에서 자세히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