역삼필라테스 ‘이엠핏앤필라테스’에서는 학생 자세 교정 및 성장 발육을 돕는 트레이닝을 진행한다. 어린이 및 청소년의 올바른 발육에 도움을 줄 수 있는 ‘키즈필라테스’로 기대를 모은다.
잦은 스마트폰 사용으로 인해 거북목, 척추측만증과 같은 증상이 조기에 발견되고 있다. 필라테스는 어린아이부터 노인까지 수용할 수 있는 코어 강화 동작이기 때문에, 최근에는 키즈필라테스를 찾는 보호자들이 늘고 있다. 이러한 가운데, 전문적인 코치로 자세 교정 및 체지방 감소 효과가 뛰어난 이엠핏앤필라테스의 ‘키즈필라테스’ 개강 소식은 많은 이들로부터 관심을 받고 있다.
특히, 해당 수업을 50% 할인된 금액으로 저렴하게 수강할 수 있다. 즉, 총 20회 99만 원으로 진행 가능한 것이다. 전문 강사진이 아이들의 안전을 고려한 수업을 통해, 아이들은 흥미를 잃지 않고 체력 증진 및 불균형한 자세에 대한 교정 효과를 볼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또한, 대치동필라테스 이엠핏앤필라테스 직원 전원은 국제 교육 과정인 ‘ORGANIC STRENGTH(이하 오가닉 스트랭스)’, ‘국제통합교정 운동 강사 과정’ 2곳에 참여해 필라테스 교육의 전문성 및 재활 필라테스 수업의 질을 높일 수 있는 시간을 가졌다.
역삼필라테스 업체 측에 따르면, 이날에는 재활 트레이닝과 기구 필라테스에 필요한 자세 평가 및 심부근육을 컨트롤하고 트레이닝하는 교육을 이수했으며, 필라테스의 기초 이론 중 근막층과 기능에 대해서도 함께 학습했다. 트레이닝은 기존 기구 필라테스와는 달리 팔다리를 움직이는 동적 코어 트레이닝 동작과 팀플레이로 재미와 활동성을 높인 몬스터 크롤을 익혔다.
이와 더불어 국제통합교정 운동 강사 과정에서는 교정운동 솔루션의 저자이자 카이로프랙틱 의사인 에반오사르의 교육과정을 통해 체간, 척추의 정렬과 컨트롤을 향상시키는 통합교정 운동을 배우고 이해하는 시간을 가졌다. 그로 인해 이엠핏필라테스만의 움직임 기반 평가 및 솔루션을 내놓을 수 있게 되었다.
선릉필라테스 업체 관계자는 “두 가지 교육에 참여한 덕분에 관절에 무리가 가지 않은 범위 내 교정 필라테스 동작을 대폭 늘릴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필라테스는 회원들의 상태에 따라 더욱 발전에 발전을 거듭하고 있다. 그렇기 때문에 안주하지 않고, 적극적으로 여러 해외 세미나나 교육 과정을 수료해 역삼필라테스 강사진들의 전문성을 높일 계획이다”라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