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민국 대표 눈 건강 시력지킴이 다비치안경체인(대표 김인규, 이하 다비치안경)이 3월 8일부터 국내 선글라스 브랜드 1+1 쿠폰 발급 및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다비치안경에 따르면, 이번 쿠폰 이벤트는 자외선과 미세먼지로부터 눈을 보호하기 위해 준비한 이벤트로 국내 선글라스 브랜드 1개를 구매하면 1개 더 증정하는 ‘선글라스 1+1’ 쿠폰을 발급한다.
또한, 안경과 콘택트렌즈를 구매한 고객을 위한 국내 선글라스 브랜드 단품 구매 시 50,000원에 구매할 수 있는 할인 쿠폰을 증정한다.
공식 온라인 스토어인 다비치마켓에 로그인 후 ‘선글라스 1+1’ 기획전 페이지에 접속해 쿠폰 받기 버튼을 클릭하면 쿠폰을 받을 수 있다. 내려 받은 쿠폰은 매장에 방문해 사용할 수 있다.
다비치안경의 관계자는 “최근 극심한 미세먼지와 자외선 차단 품질이 의심스러운 저가 선글라스로 인해 눈 건강을 위협 받는 고객들이 늘고 있다”라며, “이번 이벤트를 통해 눈 건강과 패션 트렌드 모두를 챙길 수 있는 기회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다비치안경은 앞서 대세 걸그룹 마마무가 광고 모델로 활동 중인 뷰티 콘택트렌즈 ‘뜨레뷰’와 티타늄 소재의 ‘다온 베타 티타늄 안경’을 출시하고 할인 쿠폰 발급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한편, 다비치안경체인은 256개의 가맹점을 보유한 안경 전문 기업으로 차별화된 10가지 한국식 실무 예비 검사와 21가지 전문 양안시 검사를 통해 고객의 눈 상태에 따른 개인 맞춤형 안경과 콘택트렌즈를 권장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