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전자의 갤럭시S10 사전예약판매가 높은 인기로 인해 물량이 부족한 품귀현상을 일으키며 스마트폰 시장에 활기를 불어넣고 있는 가운데, 갤럭시S10 사전예약자에게 다양한 사은품을 증정해서 인기몰이를 한 네이버 카페 '탑버스폰'에서 갤럭시S10 실 판매에 돌입했다.
이번 갤럭시S10 실 판매에서도 기존에 증정했던 사은품 행사를 진행한다. 갤럭시S10·S10+·S10e 3가지 모델 구매 시 모두에게 100% 증정되는 행사로 사은품은 갤럭시워치 블루투스버전, 갤럭시탭4 어드밴스 와이파이버전, 닌텐도 스위치, 갤럭시 버드, 듀오 충전기 등을 제공한다.
탑버스폰 관계자는 "이번 갤럭시S10 사전예약 기간 동안 '탑버스폰'이 증정하는 사은품에 대한 관심이 상당했던 점을 참고하여, 이번 갤럭시S10 시리즈 실 판매에 돌입하면서도 이 행사를 연장키로 하였다. 추첨식이 아닌, 가입유형에 따라 구매고객 전원에게 증정되는 행사라 문의가 늘고 있다."라고 전했다.
이와 더불어 구형 갤럭시 모델 할인 행사도 진행 중이다. 갤럭시노트9의 경우 최저 30만원대로 구매할 수 있고, 갤럭시노트8과 S9은 10만원대, 갤럭시S8은 비용 발생 없이 0원에 구매가 가능하며, 효도폰 키즈폰으로 인기 있는 보급형 기종들도 가격을 파격적으로 낮췄는데, 갤럭시A9은 9만원대, 갤럭시A6, A7, A8, 와이드3, J5, ON7 프라임은 0원에도 구매가 가능하다.
삼성전자의 스마트폰 행사와 동시에 애플사와 LG전자의 스마트폰에 대한 파격 특가행사도 진행 중이다. 뉴아이폰은 최대 30만원의 할인이 적용이 되고, 이는 통신사가 제공하는 공시지원금을 제외한 순수 '탑버스폰' 제공 할인금으로, 구매자는 별도로 선택약정 요금할인 25%를 적용시켜 구입할 수 있다.
또한 아이폰X는 40만원대, 아이폰7과 6S는 무료로 까지 가격을 대폭 할인하여, 재고 소진에 돌입하였다.
LG전자의 프리미엄 기종 LG V40 ThinQ(씽큐)는 20만원대로 가격을 대폭 낮췄고, LG G7 ThinQ와 V35 ThinQ, LG Q9은 무료로 구입할 수 있다.
갤럭시S10 사은품 증정 행사, 뉴아이폰 할인행사 및 구형 스마트폰 특판행사는 네이버 카페 '탑버스폰'에서 자세히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