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전자는 오는 15일부터 21일까지 국내 이동통신 3사를 통해 프리미엄 스마트폰 LG G8 ThinQ 예약판매를 시작한다고 지난 11일 밝혔으며, 정식 출시일은 오는 22일이다.
갤럭시S10 사전예약 때부터 가입유형에 상관없이 삼성 갤럭시버드를 사은품으로 증정하고 가입유형 및 요금제에 따라 갤럭시워치, 갤럭시탭, 닌텐도 스위치 등 다른 온라인 몰에서 지급하기 어려운 사은품을 증정하여 이슈가 되었던 모모폰 네이버 카페에서는 LG G8 (ThinQ) 사전예약도 동일하게 사은품을 증정한다.
또한 LG G8 출시가 다가오면서 지난 세대 LG 프리미엄폰들에 대한 공시지원금 상향과 지원금을 추가하여 LG G7, V35 무료 가격, LG V40은 출고가의 95% 할인된 5만원대에 즉시 할인특가 이벤트를 제공하고 있다.
한편 LG G8 ThinQ 출고가는 89만7600원으로 전작인 LG G7 ThinQ 보다 저렴하고 성능은 대폭 향상되었으며, 리시버 홀을 없앤 앞면 디자인과 후면 카메라를 넣은 ‘언더 글래스 디자인’으로 깔끔하고 감각적인 디자인을 완성했다.
또 터치하지 않고 조작이 가능한 에어모션 인터페이스를 최초로 적용, 전화 수발신 및 음악과 영상 등을 터치 없이 자유롭게 조절할 수 있다.
모모폰 관계자는 "LG G8 ThinQ의 가격은 동일한 시기에 비슷한 스펙으로 출시하는 삼성 갤럭시 S10 대비 ‘가성비를 높인 폰’으로 포지셔닝 하려는 전략으로 보이며 최근 최고 사양을 갖춘 스마트폰들이 100만 원을 넘으면서 80만 원대로 가격 경쟁력이 높아 이전 LG G7 ThinQ 사전예약보다 많은 문의가 이어지고 있다"고 하였다.
이외에도 삼성 인기 스마트폰 갤럭시S9, 노트8, 노트9, S8 등 또한 파격적인 가격할인으로 갤럭시S8 무료, 갤럭시S9 5만원대로 구매가 가능하여 공짜폰, 효도폰의로 인기가 많다.
LG G8 G8 사전예약과 LG V35, G7, V40 삼성 갤럭시 시리즈 특가할인은 모모폰 네이버 카페에서 자세히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