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주운정가구단지 내 빈센트갤러리가 깐깐한 소비자들의 마음을 사로잡았다. 친환경 제품으로 알레르기 질환자나 노약자를 위한 브랜드 할인전을 실시한 것이다. 바로 내츄럴한 디자인으로 많은 이들에게 사랑받고 있는 ‘바네스테코’다.
이번 파주가구단지 할인전에서는 생활 기스보다 미세한 스크래치가 난 상품에 대해 80% 할인된 가격을 붙여 판매한다고 업체 측은 전했다.
파주운정가구단지 뿐만 아니라 일산가구단지에서도 가격 경쟁이 한창이다. 하지만 저렴한 가격에 구매해도 소비자들의 만족도는 별로 높지 않은 것으로 나타났다. 오히려 할인가가 정가가 아니냐는 눈초리를 받고 있는 제품도 있다.
이러한 가운데 운정가구단지 빈센트갤러리의 상품은 이러한 의혹과 불신을 싹 다스려주는 친환경의 견고한 가구만을 선보이고 있어 화제다. 몸 건강을 생각하는 친환경 자재부터 페인트로 제작하는 것이다. 게다가 개인적인 취향을 반영할 수 있도록 맞춤 가구 제작도 돕고 있다.
운정가구단지 업체 관계자는 “친환경 원목 가구를 메인 상품으로 선보이고 있다. 하지만 자체 제작 상품이 아니어도 탐이 나는 브랜드 제품이 있으면, 적극 들이고 있다. 이번 바네스데코 할인전도 바로 그러하다. 까다로운 가구 코디네이터가 엄선한 가구인데다가, 스크래치 부분도 경미하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