갤럭시 S10 출시 영향으로 출고가가 인하된 스마트폰들이 대거 등장하고 있다.
이러한 가운데 ‘가심비몰’에서는 기존 LTE 스마트폰 가격할인과 사은품 혜택을 진행하고 있다.
가격 인하된 인기 스마트폰 중 하나가 갤럭시 S8로써 부담스러운 요금제를 사용하지 않아도 공짜로 구매 할 수 있으며 G7 ThinQ 역시 공짜폰 대열에 합류했다.
뿐만 아니라 갤럭시 노트8 10만원대로 구매 가능하며 작년 가장 인기있었던 갤럭시 노트9과 S9 역시 합리적인 가격대로 판매 중이다.
특히 새학기를 맞이한 어린이들에게 스마트폰을 구매해주기 위한 부모님들의 발걸음이 분주해지면서 가심비몰에서는 SKT,KT,LGU+ 3사 키즈폰을 공짜로 구매 할 수 있는 파격 프로모션을 진행 중에 있다.
그 내용을 살펴보면 SKT 쿠키즈 미니폰, KT 네이버 아키폰, LGU+ 카카오 리틀 프렌즈폰2 등의 다양한 키즈폰에 대해 기기 값 무료선언과 더불어 기본요금지원 더 나아가 상품권까지 지급하여 풍부한 혜택을 받아볼 수 있다.
현재 가심비몰에서 가장 주목받고 있는 프로모션 중 하나가 출시일이 코 앞으로 다가 온 LG G8 사전예약에 대한 내용이다. LG G8 사전예약 시 40만원 상당의 사은품을 제공한다.
또한 작년에 출시한 아이폰 XR,XS,XS맥스를 구매하는 분들에게는 전원 애플의 정품 에어팟을 증정한다. 보통 번호이동이라는 조건만 붙었지만 가심비몰에서는 혜택을 강화하여 기기변경까지 추가 확대하였다.
네이버 스마트폰 공구 카페 ‘가심비몰’의 관계자는 “가끔 올라오는 주말 스팟 등을 이용하면 보다 저렴하게 구매 할 수 있는 만큼 좋은 시기에 타이밍을 잘 잡는 것이 관건이다. 그리고 더 많은 가격 할인, 더 좋은 조건의 사은품 혜택을 준비하고 있으니 많은 관심부탁드린다”고 언급했다.
한편,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에서 확인 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