축구용품을 비롯한 스포츠용품 전문 유통 회사 '싸카'가 온라인 스토어 회원 가입 시 10% 할인 쿠폰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전자상거래 시스템을 이용하는 고객을 위해 마련됐으며, 마감 기간은 미정이다.
이러한 이벤트를 진행하는 싸카는 나이키, 미즈노, 뉴발란스, 푸마, 엄브로, 르꼬끄, 아스토레 등의 브랜드를 선보이는 업체로 94년도에 설립된 이후 꾸준한 발전을 이뤄내고 있는 복합브랜드 유통 전문 기업이다.
차별화된 전자상거래 기반을 구축하고 있으며, 엄격한 품질관리 인증시스템을 도입해 2008년 ISO9001 인증을 받은 바 있어 전 연령층에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다는 평이다.
현재 싸카는 축구화와 풋살화 같은 축구용품 외에도 스포츠 발전에 기여하는 회사가 되고자 K-리그 FC에 직접 디자인한 유니폼을 납품하고 있다. 이러한 대한민국 축구 유니폼은 홈페이지 내에서 구입이 가능하며, 구매 시 마킹이 무료인 것과 더불어 단체 유니폼이 가능해 축구 팬들의 눈길을 끌고 있다.
이외에도 트레이닝 웨어와 런닝화, 우먼스 및 키즈 제품도 판매되고 있어 축구 선호도가 높은 남성뿐만 아니라 여성에게도 반응이 뜨겁다는 게 관계자의 설명이다.
싸카 관계자는 “국가대표 홈, 어웨이 유니폼과 쇼트를 구매 시 마킹을 무료로 제공한다. 국내외 유명 브랜드 축구화 추천으로 매장과 온라인 홈페이지를 자주 찾아주시지만, 축구용품 외에도 다양한 상품이 마련돼 있으니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며 “앞으로도 많은 분이 합리적인 가격과 좋은 품질의 스포츠용품을 구매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