날씨가 풀려 운동을 시작하려는 여성들이 많다. 그 중 변하지 않는 인기 종목은 요가이다. 요가는 심신을 함께 단련시킬 수 있는 운동으로 특히 다이어트에도 효과가 좋아 여성들에게 큰 관심을 받고 있다.
여성전용 요가전문센터 아메리카요가 홍대점이 지난 1월 아메리카요가 최우수지점으로 선정되어 회원들에게 보답하기 위해 봄맞이 50% 가격 할인 프로모션을 선보인다고 밝혔다.
선착순으로 등록하는 여성 회원들에게 50% 할인 이벤트는 물론, 이외에도 다양한 선물을 증정할 예정이다.
홍대, 신촌, 합정 일대 유일한 여성전용 아메리카요가 홍대점은 전통 요가는 물론, 필라테스, 플라잉요가를 전문적으로 다루며 아쉬탕가, 밸런스요가, 비크람 요가 등 총 15여 가지의 프로그램을 진행한다.
또한 시간과 횟수를 제한하지 않고 연속수강이 가능한 ‘무제한 수강시스템’으로 원하는 시간에 자유롭게 수련 할 수 있다.
한편 아메리카요가 홍대점은 홍대역 8번 출구 지하철과 바로 연결이 되어 있어 접근성이 뛰어나며 기타 자세한 사항은 아메리카요가 공식 홈페이지 및 인스타그램, 페이스북, 유투브, 블로그 등을 통해서도 확인할 수 있다.
아메리카요가는 ‘요가를 통해서 모든 고객(직원, 점주, 회원)의 자아실현을 추구한다’를 사명으로 운영되는 국내 최대 여성 전문 요가업체이다. 아메리카요가는 전통 요가 철학을 잃지 않으면서도 현대에 맞는 새로운 프로그램을 꾸준히 개발하여 우리나라 현대 요가의 새로운 장을 열어가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