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뉴스프리존

'e편한세상 광진 그랜드파크' 도심 인프라와 청정 자연을 ..
오피니언

'e편한세상 광진 그랜드파크' 도심 인프라와 청정 자연을 동시에 누려

김영수 기자 입력 2019/03/29 17:10 수정 2019.03.29 17:11

현대인들의 주거 패러다임이 변화를 맞이하고 있다. 교통, 생활편의시설 등의 접근성만 추구하는 것이 아니라 녹지가 얼마나 갖춰져 있는지 여부도 중요한 판단 기준으로 작용하는 것이다. 실제로 '숲세권'이란 신조어를 언급하며 쾌적한 주거 환경 니즈를 강조하는 실거주 수요층이 늘고 있다.

특히 최근 들어 미세먼지, 황사 등이 기승을 부리면서 이러한 주거 욕구가 한층 강화되고 있다. 서울의 경우 북한산 등이 자리한 강북구, 서울숲 등 도심 속 녹지 조성이 잘 이뤄진 광진구가 대표적인 사례로 꼽힌다.

그 중에서도 광진구는 서울에서 두 번째로 도시 숲 면적이 넓은 청정 도심지로 인기가 높다. 게다가 서울 비즈니스의 중심인 강남과 가깝다는 점, 도로를 통해 다른 서울 지역 또는 수도권, 지방 진출이 편리하다는 점도 메리트로 여겨진다. 이에 따라 신혼부부, 노후 준비를 계획하는 고령층의 광진구 실거주 선호도가 높게 형성되고 있다.

'e편한세상 광진 그랜드파크'는 서울 광진구 화양동 303-1번지 외 12필지에 들어서는 그린프리미엄단지다. 서울어린이대공원과 식물원, 서울숲 등 풍부한 녹지 공간이 가까워 숲세권 혜택을 받는 주거 단지로 주목 받고 있다.

서울어린이대공원은 축구장 81개 규모(53만㎡)로 녹지 및 수림만 약 9.8만평이 조성돼 있다. 게다가 286종의 온실식물과 66종의 야생화, 생태연못 등을 보유하고 있다. 덕분에 이편한세상 광진 그랜드파크의 청정 주거 환경 플러스 요인으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e편한세상 광진 그랜드파크는 지하 2층, 지상 35층, 11개동, 총 730가구의 단지 규모를 갖췄다. 전용면적 84㎡ A~E형, 전용면적 115㎡ A~D형 등 총 9개의 다양한 타입으로 구성돼 있다. 일부 가구는 오픈 베란다가 서비스 면적으로 제공된다.

단지는 총 1,028대의 넉넉한 지하 주차 공간을 확보했다. 무엇보다 지상에 차가 없는 공원형 단지로 안전성을 강화했다.

모든 세대는 남향 위주 배치로 이뤄졌으며 4베이(Bay) 형태의 주거 형태를 갖춰 채광 및 통풍이 우수하며, 최고 80.3%의 높은 전용률을 확보해 생활 공간을 극대화했다. 단지 내 맘스카페, 키즈카페, 피트니스, 목욕탕, 실내골프장, 주민공동시설, 취미실, 독서실 등 다양한 커뮤니티 시설이 들어설 예정으로 입주민의 편의를 높였다.

아울러 롯데백화점, 롯데시네마, 스타시티몰, 이마트, 로데오거리, 광진문화예술회관, 건국대병원 등 생활인프라도 풍부해 우수한 정주 여건을 자랑한다. 교육 여건도 좋다. 단지 내 국공립어린이집이 예정돼 있으며 구의초병설유치원, 구의초, 구의중, 건대부속고와 동대사대부고 등이 위치해 도보 통학이 가능하다.

인근에 서울 지하철 7호선 어린이대공원역이 자리하고 있어 강남권 등 서울 도심 출퇴근이 용이하다. 강변북로, 올림픽도로 등 서울 주요 도로에 대한 차량 접근성도 좋으며, 청담대교, 영동대교, 잠실대교를 이용하면 강남 및 잠실까지 빠른 이동이 가능하다.

e편한세상 광진 그랜드파크는 계약금 10%에 잔금을 30%로 늘렸으며, 계약금 10% 가운데 1천만원을 입금하면 동호수 지정이 가능하다. 

주택 전시관을 방문할 경우 대표번호로 문의하면 전시관 위치 안내 및 자세한 상담을 받을 수 있다.

저작권자 © 뉴스프리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