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토교통부 등에 따르면, 지난해 상반기 운정신도시를 중심으로 파주의 지가 상승률은 5.6%로 전국 상위권에 속한다.
이밖에 지난해 3분기 전국 누계 지가변동률에서도 파주의 지가상승률은 전국에서 가장 높았다. 부동산 전문가에 말에 따르면 “2019년 역시 운정신도시 파주 지가는 계속 상승할것 으로” 전했다.
이유는 경기북부의 개발이 가시화되면서 서울 문산고속도로 완공 GTX, BRT노선등 다양한 교통호재 때문이다. 운정신도시 에서 동탄을 잇는 GTX-A 노선의 경우 강남 삼성까지 30분내 도착 그 동안 강남권 에서 소외되었던 파주를 강남으로 한발 끌어당겼다. 현재 일산 킨텍스 지역이 가격프리미엄이 상당히 높게 붙으면서 그 여파가 운정신도시로 이어지고 있는 것이다.
이러한 다양한 호재에 맞춰 부동산 투자자들의 발길이 최근 개발이 시작된 운정역 중심상업지역으로 몰리고 있다.
이 중에서도 운정 프리미엄 오피스텔의 선두 주자인 ‘디에이블’은 일산신도시 5km, 서울 25km의 거리에 LG디스플레이와 더불어 다수의 산업단지와 파주 출판단지 등이 인접해 있으며 경의선 운정역에서 도보6분 거리의 초역세권에 위치하고 있으며, 특히 녹지율 3%를 자랑하는 쾌적한 도시의 중심인 운정호수공원이 인접하여 입주자들의 선호도가 높다.
특히, 오피스텔 내부는 전세대 중문이 있는 분리형 1.5룸으로 구성되어 있다. 또한 쌍 복층으로 만들어져 프라이빗한 공간 활용이 가능하다.
서비스 면적만 19m²를 제공함에도 분양가는 주변 단층 오피스텔보다 저렴하여 공간 활용성과 투자 수익률 두마리 토끼를 다 잡은 ‘디에이블’은 1인 또는 신혼부부 외에도 2~3인까지 거주가 가능하며 드레스룸, 빌트인 가전, 가구 시스템까지 풀옵션은 기본이고 복층에 또다른 붙박이장 설치로 풍부한 수납공간을 갖추고 있는 것이 특징이다.
최첨단 IOT시스템으로 입주민을 위한 커뮤니티 시설이 구성되어 있다. 또한, 피트니스센터, GX룸, 다과실, 카페테리아도 이용할 수 있어 투자 오피스텔 이외에도 새로운 시작을 하는 신혼부부들의 문의가 많이 들어오고 있다고 전했다.
디에이블 오피스텔은 LG OLED P10 공장 증설로 인한 고용증대 효과에 대한 기대와 더불어 인접한 법조타운, 파주의 랜드마크 초고층 주상복합아파트, 파주 프리미엄 아울렛 등의 미래가치를 인정받아 파주 뿐 아니라 일산 서울지역에서도 많은 관심을 모으고 있다.
한편, ‘디 에이블’ 오피스텔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아래 대표번호로 문의하면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