봄은 소비활동이 활발해지는 시기로,창업에도 적기로 꼽힌다.특히 평소 매출이 오르지 않아 걱정이었던 자영업자라면 업종변경 창업을 노려볼 만한데,지금부터 아이템을 선정해야 봄철 창업 성수기에 오픈을 할 수 있어 업종변경 창업자들의 발길이 바빠진다.
그러나 항상 자영업자들을 망설이게 만드는 부분이 있는데,바로 업종변경 창업에 드는 비용이다.요즘같이 임대료와 인건비가 올라 기본적인 지출이 큰 상황에서는 많은 비용을 투자하는 것이 부담스러울 수 있다.
이럴 때 예비창업자들을 위해 창업 비용을 지원해주는 브랜드를 눈여겨보면 도움이 될 듯하다.치킨 전문 프랜차이즈 ‘치킨더홈’의 경우 홈페이지를 방문하면 맞춤형 업종변경 창업 지원 내역을 자세하게 확인할 수 있다.
‘치킨더홈’은 가맹비 및 교육비 일부 지원,외부 간판&내부 싸인물 지원 등 다양한 지원 혜택을 제공하고 있어 눈길을 끈다.뿐만 아니라 전단지,홍보물 제작에 드는 비용 가운데 50%도 본사에서 지원하므로 초반 적극적인 홍보활동을 펼칠 수 있다. 이밖에 QSC, 영업,시식행사 등 다양한 판촉행사를 지원 중이다.
이처럼 본사에서 가맹점주들을 위해 창업 시 다양한 지원혜택을 제공하고 있으므로 초기 창업 투자금을 줄이는 데 많은 도움이 될 것으로 예상된다.또 예상 창업 비용도 10평 규모 배달 전문 매장의 경우 비교적 저렴해 매우 합리적이다.여기에 업종변경 창업의 경우 기존 집기와 시설을 활용할 수 있으므로 창업 비용 부담이 더욱 줄어들게 된다.
관계자는 “봄철 업종변경 창업을 고려하면서 비용이 만만치 않아 고민하는 예비 가맹점주들이 많은 것으로 알고 있다”며,“‘치킨더홈’은 기존 자영업자들의 부담을 덜어드리기 위해 창업 전 지원은 물론, 창업 후에도 매출관리,누적판매장려금제도 등을 운영하며 안정적인 사업이 가능하도록 최선을 다해 도울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치킨더홈’은 친환경 무항생제 닭고기만을 사용하는 웰빙 치킨 브랜드로서,순식물성 카놀라유와 몸에 좋은 현미유,진공텀블러 방식의 염지 처리,절묘한 배합의 파우더 등 차별화된 조리비법을 통해 많은 소비자들의 입맛을 사로잡고 있다. 자세한 문의는 ‘치킨더홈’ 홈페이지 또는 전화로 하면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