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뉴스프리존

파주운정가구단지 빈센트갤러리, 100% 원목 가구 ‘바네..
오피니언

파주운정가구단지 빈센트갤러리, 100% 원목 가구 ‘바네스테코’ … 스크래치 제품 80% 대방출

김영수 기자 입력 2019/04/05 18:29 수정 2019.04.05 18:31

파주운정가구단지 내에서 새로운 변화의 바람이 불고 있다.

바로 빈센트갤러리의 가성비 넘치는가구 할인전의 등장이다. 바로 100% 원목 가구인 ‘바네스테코’ 브랜드 할인전으로, 미세한 스크래치 상품에 대해 최대 80%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하고 있다.

최근에는 일산가구단지, 인천가구단지 등 다양한 곳에서도 가구 할인을 경쟁적으로 펼치고 있다. 하지만 정가가 의심되는 상태 불량인 가구가 대부분이라 소비자들의 볼멘소리가 여기저기서 튀어나온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침대 프레임, 거실장, 탁자, 책상 등 다양한 가구를 희망하는 이들은 계속 증가하는 추세다. 하지만 소비자들이 원하는 가구를 찾을 수 있는 매장은 점점 줄고 있다. 이러한 가운데, 파주가구단지 내 빈센트갤러리에서는 몸 건강을 생각하는 친환경 가구부터 개개인의 취향에 맞게 옵션을 추가할 수 있는 디자인 맞춤 가구를 제공하고 있어, 까다로운 소비자의 입맛을 사로잡았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빈센트갤러리에서는 친환경 원목 가구를 메인 상품으로 선보이는 와중에, 업체 관계자가 엄선한 바네스데코와 같은 친환경 브랜드 가구로 기획한 특별 프로모션도 함께 운영하고 있다. 이를 통해 개인적 안목 대신 편리성과 실용성을 중시하는 소비자들은 특별 프로모션을 통해 본인에게 필요한 가구를 구매할 수 있다.

운정가구단지 업체 관계자는 “빈센트갤러리에서는 늘 똑 같은 가구를 판매하는 게 아니다. 시즌별 컨셉별 다른트랜디한 가구를 발 빠르게 들임으로써, 시시각각으로 바뀌는 소비자들의 마음을 사로잡고 있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라고 설명했다.

특히, 집안에 어울리는 가구를 구매하기 위해서는 전문가의 안목이 중요하다. 하지만 처음 혼수가구나 입주가구를 구매하는 이들에게는 어려운 사안이다. 

업체 관계자는 “가구는 어떤 제품을 선택하느냐에 따라 방 분위기가 달라진다. 3인 이상 식구가 거주하는 경우에는 제일 중요시해야 하는 가구는 바로 거실 가구다. 가족뿐만 아니라 손님이 처음 마주하는 곳인 만큼 집의 첫인상을 좌지우지하기 때문이다. 그렇기에 평수에 따른 전략적인 가구 선택이 필요하다. 작은 규모의 집이라면 거실을 최대한 넓게 보일 수 있는 얇은 디자인이 좋다. 너무 허전하다고 느껴질 때는, 포인트가 되는 가구 하나만 놓아도 분위기는 한층 더 고급스러워진다.”라고 조언했다.

한편, 운정가구단지 빈센트갤러리 맞춤가구 서비스는 일대일 상담이 면밀하게 진행된다. 친환경 원목 소재부터 마감 페인트까지 친환경으로 엄선해서 작업하기 때문에, 노약자를 비롯한 알레르기성 환자들에게도 믿고 쓸 수 있는 안전한 가구로 잘알려져 있다고 업체 측은 전했다. 직영 공장을 통해서 유통마진을 덜어냈기에, 파주가구단지 내에서 프리미엄 수제 가구를 합리적인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저작권자 © 뉴스프리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