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라인 스마트폰 공구 카페 '모모폰'에서는 갤럭시S10 G5 반값할인 및 기존 세대 LTE 프리미엄폰 대상으로 특가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갤럭시S10 5G 모델은 출시와 함께 공시지원금 최대치가 지원되었으며 추가 특가 할인으로 50만원대로 저렴하게 구매 할 수 있게 되었다.
또한 16일 이전 구매 시 제조사 사은품으로 갤럭시 버드, 액정파손 등의 혜택을 받을 수 있으며 통신사별 사은품혜택까지 받아 볼 수 있어 가격인하와 더불어 사은품 혜택까지 추가로 받아볼 수가 있다.
더불어 출시 된지 한달이 조금 지난 LTE 갤럭시S10 시리즈 가격도 대폭 낮아졌으며 갤럭시S10e 모델은 10만원대, 갤럭시s10 50만원대, 갤럭시S10 플러스 60만원대로 즉시 할인된 가격으로 저렴하게 구매를 할 수가 있다.
이처럼 파격적인 할인은 삼성 전모델에 대상으로 진행 중이며 갤럭시S8, 노트5 0원, 갤럭시S9 1만원대, 갤럭시노트8 10만원대, 노트9 40만원대로 저렴한 가격에 구매가 가능하다.
특히 갤럭시노트9 모델은 중고폰 보상 프로그램으로 기존 사용하던 스마트폰을 반납할 경우 중고시세보다 2배에 가까운 금액을 추가로 받을 수가 있다.
모모폰 관계자는 "갤럭시S10 5G 출시와 함께 전기종에 대한 특가 할인으로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는 이번 기회를 잡을 것을 권하였으며, 갤럭시S8, 노트5 모델은 재고 소진 목적으로 진행되는 특가할인으로 재고 소진 시 구매하기 어려울 수 있으니 수량이 있을 때 구매해야 한다"고 전하였다.
갤럭시S10 5G 반값할인 및 기존 LTE 특가 할인은 모모폰 네이버 카페에서 자세한 확인이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