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4일 공식적으로 5G 서비스가 시작되며 5일 출시된 삼성 갤럭시S10 5G 모델이 꾸준한 관심을 모으고 있다.
이런 가운데 스마트폰 온라인공구카페 '싸다구버스폰'에서는 실 판매가 시작된 갤럭시S10 5G 가격을 파격인하 행사를 진행한다고 전해 소비자들의 관심이 쏠리고 있다.
최근 스마트폰 시장의 동향을 살펴보면 최신 모델들이 가격인하 되는데 까지는 길게는 1년에서 짧게는 6개월 정도 걸리지만 이번 5G 상용화 소식으로 SKT, KT, LG 3사통신사의 경쟁구도가 생기면서 최신폰 모델 공시지원금 대폭 상향을 내걸었고 이에 싸다구버스폰은 자체적인 추가지원금과 할인 혜택을 제공해 5G 가격을 반값으로 구매가 가능해졌다.
갤럭시S10 5G 모델이 50% 할인 행사가 진행 중이라는 소식에 싸다구버스폰에 접속해 문의하는 사람들이 늘어나고 있으며, 추가로 진행하는 구형 LTE 스마트폰 무료 특가 공동구매도 인기가 많아 인기기종들은 재고 확보에 총력을 다하고 있다고 관계자는 밝혔다.
또한 갤럭시S10 5G 모델 바로 직전 출시 됐던 갤럭시 S10플러스, S10E, S10은 최대 80% 이상 할인 받아 개통할 수 있고 3사 통신사 마다 공시상향 시킨 기종들은 싸다구버스폰에서 자체 추가 지원금을 제공하며 갤럭시S8, S9, 아이폰7, LG G7, V40 등을 0원 무료 특가로 구입할 수 있어 현재가 가장 다양한 스마트폰을 최대 혜택을 받아 저렴하게 기기 교체가 가능한 최적기라고 볼 수 있다.
갤럭시 S10 5G 반값 행사와 함께 평소 쉽게 볼 수 없었던 아이폰 시리즈 또한 특가 기종에 포함되어 아이폰7 무료, 아이폰XS, XR, XS MAX(맥스) 최대 40만원 할인으로 저렴하게 구입이 가능해져 부담스럽던 아이폰 구입을 서둘러 신청하는 소비자들이 많아지고 있다고 전했다.
싸다구버스폰 관계자는 " 갤럭시S10 5G 가격할인이 시작된 시점을 이용해 본인에게 가장 알 맞는 스마트폰을 추가 조건 없이 공짜폰 및 최저가로 구입할 수 있는 기회라고 할 수 있으며, 삼성 제조사 핸드폰 외에도 LG전자까지 가격 인하에 나서 LG V35, V40, Q9, G7 등을 최저 0원에 구입이 가능하다"고 전했다.
삼성 갤럭시S10 5G 가격인하 내용과 노트5, 아이폰7, 갤럭시S8, S9 특가 공구 조건은 '싸다구버스폰'에서 확인이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