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존 오피스텔 분양시장에서는 ‘역과의 거리는 얼마나 가까운가?’에 대한 질문은 중요한 고려사항으로 작용해 왔다. 역세권 오피스텔은 임대료가 비싸더라도 대중교통을 많이 이용하는 직장인이나 학생들이 주로 찾아 공실률이 적기 때문이다.
여기에 최근에는 쾌적함을 중요시하는 트렌드가 확산되면서 역세권의 입지에 ‘수(水)’변이 더해진 ‘수(水)세권’ 오피스텔이 임차인들에게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수변의 쾌적한 환경과 공원에서 누리는 자연, 물이 주는 마음의 편안함이 어우러져 가장 살기 좋은 곳으로 수세권이 손꼽히고 있다.
이러한 조건에 부합하는 자족신도시 ‘호매실 더리브 스타일’ 오피스텔이 분양 중이다. ‘호매실 더리브 스타일’은 지하 5층~지상 10층, 총 278실로 구성돼 전용 30~67㎡의 원룸, 2.5룸, 테라스형 등 다양한 타입으로 설계됐다.
희소가치 있는 펜트리를 시공해 보다 효율적인 수납공간을 활용할 수 있으며 소음저감재, 내연성단열재 등 실생활에 필요한 아이템을 적용해 주거 만족도를 끌어올렸다는 평가다. 특히 향후 들어설 호매실역 역세권에 위치한다는 점에서 주목받고 있다. 또한 대형 수변공원이 자리해 주거 쾌적성과 우수한 조망권을 갖췄다.
신분당선이 연장 개통된 가운데 화서역과 호매실지구까지 추가 연장이 이뤄질 것으로 전망된다. 호매실 지구에서 광교까지 7분, 분당까지 20분대, 강남까지 30분대에 각각 이동할 수 있는 쾌속 교통망이 갖춰질 것으로 보인다.
아울러 삼성디지털시티, 수원산업단지를 비롯 화서역 스타필드(가칭, 예정) 등 수원시의 주요 업무단지가 풍부하다. 상가 정문 앞 14개에 달하는 버스 노선 정차 정류장이 조성돼 있으며 구운사거리 연결도로로 서수원터미널이 가깝다.
또한 서울 강남(과천-봉담고속도로), 서울 서부(수원-광명)와 직접 연결되는 교통 환경이며, 수원역1호선과 KTX수원역 등도 인근에서 이용할 수 있다.
분양과 관련된 문의는 홈페이지 및 대표번호로 문의하면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