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뉴스프리존

‘더퍼스트타워 세교’ 동탄과 고덕을 잇는 세교신도시 최초 ..
오피니언

‘더퍼스트타워 세교’ 동탄과 고덕을 잇는 세교신도시 최초 지식산업센터•상가 분양

김영수 기자 입력 2019/04/12 10:20 수정 2019.04.12 10:20

동탄과 고덕을 잇는 세교신도시 최초 지식산업센터 ‘더퍼스트타워 세교’는 경기 남부 첨단 ICT산업 클러스터로서 지식산업센터와 상업시설을 분양 중이다. 

‘더퍼스트타워 세교’는 세교 자족 3BL에서 지하 2층~지상 10층 규모로 지식산업센터 385호실과 상가 85실로 구성되며, 1호선 세마역 1분 거리의 초역세권에 위치한다. 더퍼스트타워 세교의 지하 2층은 주차장•지식산업센터, 지하 1층은 주차장•상업시설, 그리고 1층과 2층은 상업시설, 3층~10층은 지식산업센터가 들어선다. 특히 3층~5층은 드라이브 인 구조의 특징을 갖게 된다. 

더퍼스트타워 세교는 전 호실 테라스 제공, 복층 인테리어가 가능한 5.4~5.6M의 층고, 도어투도어가 가능한 드라이브인 시스템, 규모 7.0의 지진에도 안전한 내진설계와 실입주 기업에 필요한 높은 하중 설계가 특징이다. 또한 층별(5층~10층) 공용 회의실을 제공하며, 업무 효율성을 높이는 체육시설과 샤워시설 및 옥상공원도 마련된다. 

센터 인근에는 삼성전자 화성캠퍼스, 기흥캠퍼스가 10분 거리에 있으며, 삼성전자 고덕 캠퍼스와는 20분 거리에 위치하고 있다. 세교신도시는 경기 남부 첨단 ICT산업벨트 내에 위치해 젊은 층 유입이 가속되고 있는 자족형 계획도시로 수원 광교신도시, 평택 고덕신도시 등 택지개발지의 중심지와 가깝다. 

센터 내 상업시설은 5.5M 통로를 따라 조성되는 스트리트형 상가로 쇼핑 동선이 편리하고 가시성과 접근성이 좋아 고객의 편리한 이동이 가능하다. 상업시설은 418대(법정대비 191%)의 넉넉한 주차공간을 확보하게 된다.

오산 세교지구에 위치한 ‘더퍼스트타워 세교’ 지식산업센터 상업시설은 지식산업센터 내 고정수요를 확보하는 것은 물론 지하철 1호선 세마역 유동인구를 상가고객으로 흡수할 수 있다. 그리고 지식산업센터 인근에는 3600세대의 아파트 단지와 행복주택을 포함한 오피스텔 등 약 1000세대 이상 주거단지가 형성될 것이며, 세마역 인근에는 호텔 등 다양한 시설도 들어서게 된다. 아울러 오산 가장산업 1.2단지를 비롯해 LG이노텍 입점 등 산업단지가 주변에 밀집하고 있어 상업시설에 유입될 수 있는 풍부한 배후수요를 품고 있다. 

수도권 1호선(세마역)은 물론 동탄역 GTX, SRT와 연계한 광역 교통망을 확보하고 광역직행 G버스(양재, 신논현역), 광역급행 M버스(남부터미널)로 서울 접근성이 편리하며, SRT동탄역에서 수서역까지 13분대, 강남까지 20분대로 이동이 가능하다.

차량으로는 서울까지 40분가량 소요되며, 1분 거리에 위치한 북오산IC를 이용해 과천•의왕고속도로, 경부고속도로, 서해안고속도로 등으로 빠르게 진입할 수 있으며, 용인서울간 고속화도로, 1번국도 등도 인접하고 있다. 또한 2020년 필봉터널이 완공되면 동탄2신도시와 직접 연결돼 동탄 신도시까지 5분 이내에 도달할 수 있으며, 확정 추진 중인 GTX-A노선 삼성~동탄 구간이 SRT와 연계해 공사 중이다. 

더퍼스트타워 세교 지식산업센터와 상업시설 분양 문의는 대표번호를 통해 자세한 상담이 가능하다. 

저작권자 © 뉴스프리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