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합 헬스케어 전문 브랜드 코지마에서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부모님께 감사의 마음을 표현할 수 있는 추천선물인 코지마 안마의자를 이마트에 추가 입점하여, 행사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 기간동안 코지마 안마의자 카이저(CMC-1300)와 시스타(CMC-XL400) 등 다양한 안마의자는 물론, 등마사지기와 같은 소형 마사지기를 비치하여, 많은 소비자들이 다양한 코지마 제품군을 체험할 수 있다.
코지마 안마의자 카이저(CMC-1300)는 대표적인 4D안마의자로, 터치스크린 방식과 자동 무릎마사지 기능을 탑재하여, 최고급 안마의자의 사양을 갖췄으며, 4D마사지볼이 상하좌우는 물론, 전후까지 돌출되어, 더욱 정밀한 신체굴곡 스캔과 깊이감 있는 디테일한 마사지를 선사한다.
또한, 4D 어깨 마사지기능으로 어개 뿐만 아니라 후두근 및 승모근까지 마사지가 가능하며, 코지마만의 특색있고 짜임새있는 22가지 자동마사지 코스와 부위별 선택 마사지 코스, 수동 마사지 코스 기능으로 사용자의 컨디션 및 취향에 따라 맞춤형 마사지를 선사한다.
이 외에도, 발 뒤꿈치 부위에 감지센서를 탑재하여 자동 다리길이 조절이 가능하며, 사이드리모컨, LED무드등 등 다양한 편의기능과 스피커를 통한 음악감상기능 등 사용자 감성부분까지 갖춘 대표적인 4D 안마의자로써 2018년부터 꾸준히 인기를 끌고 있는 제품이다.
코지마 관계자는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이마트 매장에 추가 행사가 진행될 예정이고, 현재 확정된 매장으로는 트레이더스 양산점, 화정점, 왕십리점, 평택점 등이 있다.”라며 “이번 행사를 통해 많은 고객님들이 코지마 안마의자를 체험하고 구매하여 효도선물로써 코지마가 자리매김할 수 있길 바란다”고 전했다.
자세한 제품정보는 코지마샵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