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뉴스프리존

파주운정가구단지 빈센트갤러리, 환경친화적인 브랜드 ‘바네..
오피니언

파주운정가구단지 빈센트갤러리, 환경친화적인 브랜드 ‘바네스테코’ 대방출전 … 80% 최대 할인가로 경미한 스크래치 제품 구매 가능

김영수 기자 입력 2019/04/12 18:19 수정 2019.04.12 18:24

파주운정가구단지 빈센트갤러리는 소비자들의 깐깐한 안목에 맞는 제품들만 엄선해서 판매하고 있다.

게다가 모든 제작부터 배송을 도맡아 진행하기 때문에, 중간 수수료 없이 합리적인 가격으로 가구를 구매할 수 있다. 이러한 가운데, 빈센트갤러리가 신선한 이벤트를 진행해, 다시 한번 주목을 받고 있다.

이번 이벤트는 환경친화적인 브랜드 ‘바네스테코 대방출전’으로, 업체 관계자의 엄정한 심사를 통해 사용 시 불편함이 없는 스크래치 제품을 선별해 제공한다. 가격은 80% 할인을 진행한다고 밝혀, 많은 이들의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빈센트갤러리 관계자는 “가구보다 가구를 구매하는 사람을 먼저 생각한다. 이러한 신념 덕분에 가구 전문 코디네이터가 상담을 진행하며, 그 집에 꼭 필요한 가구를 찾을 수 있게 성심성의껏 상담을 진행하고 있다. 게다가 시즌별 컨셉별 모두 다른 가구를 제작해, 빠르게 변하는 소비자의 마음을 다잡는 데 노력을 아끼지 않고 있다.”라고 전했다.

이번 바네스테코 대방출전을 비롯해, 다양한 입주 가구 혼수가구를 패키지로 구성한 할인 이벤트도 실시한다. 

최근 파주운정가구단지뿐만 아니라 일산가구단지, 인천가구단지 등 다양한 곳에서도 가구 할인을 경쟁적으로 펼치고 있다. 하지만 정가가 의심되는 상태 불량인 가구가 대부분이며, 이로 인해 환불과 교환 등 번거로운 과정을 겪어야 하는 소비자들의 불만이 치솟고 있다.

침대 프레임, 거실장, 탁자, 책상 등 다양한 가구를 희망하는 이들은 늘어나고 있지만, 자신에게 꼭 맞는 가구를 찾을 수 있는 매장은 점차 줄어들고 있는 추세다. 하지만 파주가구단지 내 빈센트갤러리에서는 몸 건강을 생각하는 친환경 가구부터 개개인의 취향에 맞게 옵션을 추가할 수 있는 디자인 맞춤 가구를 제공하고 있어, 까다로운 소비자의 입맛을 사로잡았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빈센트갤러리에서는 친환경 원목 가구를 메인 상품으로 선보이는 와중에, 업체 관계자가 엄선한 바네스데코와 같은 친환경 브랜드 가구로 기획한 특별 프로모션도 함께 운영하고 있다. 이를 통해 개인적 안목 대신 편리성과 실용성을 중시하는 소비자들은 특별 프로모션을 통해 본인에게 필요한 가구를 구매할 수 있다.

특히, 집안에 어울리는 가구를 구매하기 위해서는 전문가의 안목이 중요하다. 하지만 처음 혼수가구나 입주가구를 구매하는 이들에게는 어려운 사안이다. 이들을 위해 도움을 줄 수 있는 전문 가구 상담사가 재질, 색상, 디자인 등을 세심하게 추천해주고 있다.

업체 관계자는 “가구는 어떤 제품을 선택하느냐에 따라 방 분위기가 달라진다. 3인 이상 식구가 거주하는 경우에는 제일 중요시해야 하는 가구는 바로 거실 가구다. 가족뿐만 아니라 손님이 처음 마주하는 곳인 만큼 집의 첫인상을 좌지우지하기 때문이다. 그렇기에 평수에 따른 전략적인 가구 선택이 필요하다. 작은 규모의 집이라면 거실을 최대한 넓게 보일 수 있는 얇은 디자인이 좋다. 너무 허전하다고 느껴질 때는, 포인트가 되는 가구 하나만 놓아도 분위기는 한층 더 고급스러워진다.”라고 조언했다.

한편, 빈센트갤러리 맞춤가구 서비스는 일대일 상담이 면밀하게 진행된다. 친환경 원목 소재부터 마감 페인트까지 친환경으로 엄선해서 작업하기 때문에, 노약자를 비롯한 알레르기성 환자들에게도 믿고 쓸 수 있는 안전한 가구로 유명하다고 업체 측은 전했다.

직영 공장을 통해서 유통마진을 덜어냈기에, 파주가구단지 내에서 프리미엄 수제 가구를 합리적인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저작권자 © 뉴스프리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