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전자 갤럭시S10 5G를 선두로 곧 출시를 앞둔 LG V50까지 5G 스마트폰들의 강세가 지속되고 있는 가운데, LTE 스마트폰들의 가격이 낮아져 이 틈을 타 소비자들의 관심이 꾸준하게 모아지고 있다.
현재 각 업계에서는 기존 LTE 모델의 재고를 정리하기 위해 힘 쓰고 있는데, 이 중에서도 35만명의 회원을 자랑하는 핸드폰 공동구매카페 ‘뉴버스폰’이 갤럭시S10 5G 판매량 급증으로 인한 영향으로 LG스마트폰 기획전을 열어 LG G7,V35,V40 기종들을 0원에 구입할 수 있도록 준비하여 화제를 모으고 있다.
업체 측에 따르면 이러한 할인을 진행한 것은 5G가 출시된 이후 판매량이 급증하면서 기존 LTE 모델들의 재고정리가 시급하기에 이러한 프로모션을 진행하게 됐다고 밝혔다.
LG 스마트폰 기획전 외에도 눈여겨 봐야 할 아이폰 시리즈도 전체적으로 가격이 다운되어 아이폰 유저들이 뉴버스폰으로 몰리고 있는데, 아이폰7 128GB 모델의 경우 재고가 거의 없다고 알려진 기종이지만 어렵게 재고를 확보해 0원으로 구입할 수 있어 문의가 쇄도하고 있는 중이다.
이 외에도 아이폰X를 40만원대로 구입할 수 있도록 파격적인 할인이 이루어지고 있어 아이폰 유저들의 관심이 모아지고 있다.
많은 기종 중에서도 소비자들의 문의가 높은 기종은 단연, 갤럭시S10 5G 기종이다. 출시 당시 출고가가 높아 가격대가 부담스럽다 라는 소비자들이 많았다. 하지만 뉴버스폰에서는 이러한 내용을 반영해 추가로 지원금을 지원해 반값 할인을 실현시켰다.
이 외에도 갤럭시S10e 모델을 10만원대로 구입할 수 있는 기회가 마련되어 있고 갤럭시S10 50만원대, S10 플러스 60만원대로 구형폰부터 최신폰까지 전체적으로 가격인하가 진행되고 있다는 것을 볼 수 있다.
현재 50만원대라는 파격적인 가격대로 갤럭시S10 5G 기종을 구입할 수 있고 단독으로 증정되는 구글 홈 미니 AI 스피커도 증정된다. 현재 IPTV와 인터넷을 변경할 소비자들은 이번 프로모션에 주목해 볼 필요가 있다.
내용에 따르면 IPTV와 인터넷 신청 후 결합하면 5G 기종을 무료로 구입할 수 있고 추가로 현금까지 지원돼 사실상 갤럭시S10 5G 모델을 돈 받고 구입할 수 있게 되는 셈이다.
LG G7,V35,V40 공짜폰, 효도폰 및 최신폰 구입 문의는 스마트폰 공구카페 ‘뉴버스폰’에서 확인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