갤럭시S10 5G 모델이 출시함에 따라 고객유치를 두고 SKT, KT, LGU+ 각 이동통신사들의 치열한 눈치 싸움을 벌이고 있다. 이러한 이유로 현재 갤럭시S10 5G 기종에 대해 공시지원금이 올라간 상태이며 이로써 소비자들은 높은 출고가의 부담을 조금이라도 덜 수 있게되어 구매를 고려하는 소비자들은 안도의 한 숨을 쉴 수 있게 됐다.
출고가가 150만원대에 육박하는 갤럭시S10 5G는 다소 높은 가격으로 출고돼 구매를 앞두고 있는 소비자들의 고민 중 1순위였다. 하지만 이러한 가격경쟁으로 인해 비약적인 가격할인이 이루어져 구입을 서두르는 소비자들이 늘어나고 있다.
이에 따라 스마트폰 공구카페 ‘뉴버스폰’에서 보다 저렴하게 구입할 수 있도록 추가지원금을 지원하기로 약속했다. 현재, 갤럭시S10 5G의 공시지원금에 카페 추가지원금을 더해 40만원대 특가라는 경이적인 가격대로 구입할 수 있어 소비자들의 발걸음이 지속적으로 이어지고 있다.
현재 갤럭시S10 5G 가격할인과 함께 삼성의 VR까지 제공되며 제조사 사은품까지 더해지면 보다 풍성한 사은품 혜택을 받고 구입할 수 있다.
한편, 5G 보다 아직까지는 LTE 스마트폰을 선호하는 소비자들도 많다. 재고정리에 들어간 스마트폰 기종들을 다양하게 준비한 뉴버스폰에서는 S10 시리즈 전작 모델들인 갤럭시S8, 갤럭시S9 기종들에 대해 0원 공짜폰으로 구입할 수 있도록 공시지원금과 추가지원금이 최대로 지원됐고 갤럭시S10e 모델도 10만원대라는 파격적인 가격대로 호황을 누리고 있다.
더 나아가 가격할인이 잘 이루어지지 않았던 아이폰 시리즈도 5G 출시 이후 불가피하게 가격인하가 진행돼 아이폰X 40만원대, 아이폰7 0원으로 아이폰 시리즈 역시 인기 기종으로 선호도가 높다.
업체 관계자는 “5G 출시가 LTE 스마트폰 가격인하의 가장 큰 영향 중 하나이며 LTE 스마트폰의 경우 대부분 단종된 모델들이 많아 수량이 제한적이라 구입을 위해서는 분주하게 움직여야 원하는 기종을 좋은조건에 구입할 수 있다”고 전했으며 “현재 프로모션을 통해 IPTV와 인터넷신청 후 결합 시 갤럭시S10 5G를 구입하면 0원에 구입할 수 있고 추가로 현금까지 지원되니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갤럭시S8, 갤럭시S9 가격할인과 5G 40만원대 특가 내용은 ‘뉴버스폰’에서 확인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