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전자 플래그십 스마트폰 모델 갤럭시S10 5G가 출시 얼마 되지 않아 주말 특가 할인을 시작한 스마트폰 공구카페 ‘모모폰’으로 접속하는 고객들이 늘고 있는 모습이다. 현재 최대 수혜를 받고 있는 모델이지만 가격할인을 진행한 이유를 살펴보면 3사 이동통신사의 공시지원금이 최대치로 상승됐기 때문이라고 모모폰 관계자는 밝혔다.
출시한 지 2주가 지난 시점에서 특가로 판매한다는 것은 거의 찾아 볼 수 없는 일이다. 하지만 지속적인 경쟁으로 인해 갤럭시S10 5G 모델이 40만원까지 곤두박질 치게 됐고 이로 인해 소비자들은 좋은 기회인 것으로 보인다.
공시지원금과 함께 카페 자체에서 지원되는 추가지원금까지 더해 40만원대 특가로 구입할 수 있고 삼성기어VR 정품까지 제공되어 풍족한 혜택을 누릴 수 있다. 뿐만 아니라 삼성제조사 혜택도 동시에 증정되는데, 정품 웨어러블, 모바일 엑세서리 등을 구매할 수 있는 5만원 할인쿠폰, 리니지M 스페셜 아이템, 유튜브 프리미엄 무료이용권 등 다채로운 혜택이 제공된다.
갤럭시S10 5G 주말 특가 할인과 함께 눈 여겨 봐야하는 갤럭시S8,S9,갤럭시S10 LTE 모델들도 동시에 주말 할인이 진행되고 있다. 갤럭시S8과 S9은 S시리즈의 중심역할을 했던 구형 스마트폰으로 이제는 0원 공짜폰으로 구입할 수 있는 기회를 잡을 수 있게 됐고 갤럭시S10 LTE 시리즈도 반값 이상 할인이 이뤄져 LTE 스마트폰 구입을 고려하는 소비자들의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
갤럭시S10e 에센셜 모델은 최신폰임에도 불구하고 10만원대로 구입할 수 있는 기회이며 갤럭시S10 50만원대, 플러스 모델 60만원대로 부담은 줄고 혜택은 늘어 S10 시리즈 구매 고객에겐 좋은 기회로 보인다.
업체 관계자는 “갤럭시S10 5G 기종이 호황을 누리고 있는 시점이지만 동시에 기존 모델들도 가격 인하가 이루어져 LTE 스마트폰을 선호하는 분들이 꾸준히 카페로 접속하셔서 문의 주고 계신다”고 전했다.
한편, 갤럭시S10 5G를 조금 더 저렴하게 구입할 수 있는 프로모션도 진행 중이다. 현재 IPTV와 인터넷을 변경하고 결합할 경우 5G 단말기의 기기 값이 무료가 되어 0원으로 구입할 수 있어 만족도가 높다고 전했다.
갤럭시S8, S9 및 갤럭시S10 5G 40만원대 주말특가 내용은 스마트폰 공구카페 ‘모모폰’에서 확인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