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T251 신규 무선이어폰 추천 색상 출시예정을 알린 바 있는 음향기기 전문 브랜드 에이투인터내셔널(이하 에이투, 대표 김민수)은 10차 완판을 마친 블루투스 이어폰 에이투 AT231에 대해 4월 29일(월) 17시부터 30일(화)까지 단 2일간 위메프 반값 랭킹특가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전했다.
에이투는 지금까지 위메프 100원특가, 99데이 등 다양한 블루투스 특가판매를 진행하여 호평을 받아왔으며, 2019년 소비자고객만족지수 1위에 선정된 바 있는데, 이번 위메프특가를 통해 다시 한번 한정판매 특별 이벤트를 진행하며 저렴한 구매의 기회를 제공하게 됐다.
위메프 랭킹특가 상품인 ‘에이투 AT231’ 무선 블루투스 이어폰은 완전 무선 블루투스 이어폰 추천 제품으로써 3.6g의 가벼운 무게에 생활방수 기능과 귀에 쏙 들어가는 이어폰인 스텔스 인이어 기능을 갖추고 있다. ‘핸즈프리’ 기능을 통해 블루투스 무선 이어폰이기도 하다. 블루투스 이어셋 AT231은 충전 및 보관에 있어서도 간편하여 자동 페어링 기능으로 한번만 등록을 하면 보관함을 열고 닫는 것만으로 AT231 블루투스 헤드셋의 전원이 작동되고 핸드폰의 블루투스 연결 역시 해제/작동됨으로 휴대폰과 무선 이어폰의 배터리 손실에 있어서 최적화되었다고 할 수 있다.
또한 충전 보관함은 보조배터리의 형식으로 최대충전완료시 7번까지 이어폰의 충전이 가능하여 휴대사용이 편리하다. AT231 무선 블루투스 이어폰은 인체공학적인 설계로 착용감이 개선되어 장시간 사용에 대한 부담도 적다. 제품의 디자인과 색상 역시 심플하면서도 고급스럽게 제작되어 가성비 이어폰으로 어떠한 상황에서도 자연스러운 연출이 가능하다.
에이투 관계자는 “최근 갤럭시 버즈 및 에어팟 2세대 등 다양한 블루투스 헤드셋 제품이 출시 및 출시예정인 상태인 만큼 에이투에서는 소비자 만족을 위해 10차 완판을 마친 AT231을 위메프 반값특가 이벤트 상품으로 진행하게 됐다”며 “높은 금액대의 블루투스 무선이어폰 구매에 망설이는 분들이 있으시다면 이번 기회에 구매하시는 방법도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고 전했다. 이와 함께 “특가판매와 파우치 증정이벤트는 동시 적용이 가능하다”고 덧붙였다.
에이투 제품은 최근 출시된 갤럭시S10 및 아이폰XS, XR 등 최신 스마트폰 등과 호환이 가능하도록 하며 가성비 좋은 음향기기를 합리적인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는 블루투스 전문 업체로, 여러 온라인, 오프라인 매장에서 블루투스 추천 및 판매되고 있다. 또한 삼성폴더블폰, 갤럭시S10, 갤럭시노트10, LGV50, LGV40 ThinQ, LGV30, 애플 아이폰SE2, 아이폰XS, 아이패드, 랩탑, 노트북 등 모든 기기에 연결이 가능하다.
블루투스와 보조배터리 기능을 함께 갖춘 휴대용 무선 스피커 대한 자세한 내용과 블루투스 헤드폰 등의 판매에 관한 내용은 에이투 홈페이지, 등에서 확인 가능하다. 에이투 제품은 에이투 홈페이지 및 옥션, G마켓, 11번가, 쿠팡, 위메프 등 온라인 마켓에서 특별한 가격으로 구매가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