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산 고양가구단지는 5월 가정의 달에 접어들면서 가구장만 시 비용부담을 덜 수 있도록 하는 ‘가정의달 맞이 특가세일’을 진행 중으로, 오는 5월 7일(화)까지 할인혜택을 적용한다.
오는 7일까지 진행되어 앞으로 4일 남은 금번 일산 고양가구단지의 특가세일에서는 청라지구한양수자인, 영종하늘도시 푸르지오, 개포동 블레스티지 등 수도권 주요 아파트단지 입주자들이 주로 필요로 하는 브랜드 및 가구에 대해 최대 40%의 할인을 받을 수 있다.
동참하는 브랜드들이 대거 준비되어 방문자들은 원하는 브랜드의 가구들을 선택해 저렴하게 구입할 수 있는데, 품목으로는 모션베드, 샤무드소파, 아쿠아소파, 대리석식탁, 원목가구, 침대, 매트리스 등 다양하다.
특히 지난 입주가구 특가전에서 길음동 래미안센터피스, 시흥배곧신도시 중흥s클래스, 염창동 e편한세상 등 아파트단지에서 많이 구매한 가구들을 분석하여 인기 있는 가구들을 주로 배치해 이번 특가세일은 더욱 의미를 더한다.
고양가구단지 측은 “신혼가구, 입주가구 수요가 크게 늘면서 고객들도 늘어 이에 대한 감사 차원으로 브랜드들의 적극적인 참여가 이어지고 있다”며 “특가세일 첫날부터 많은 분들이 찾아주시고 계시며 그에 따라 더 좋은 제품을 계속 준비할 것”이라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