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프리존,대구=고경하 기자] 작은 요리사모임(강신학)과 백로이팝산악회(회장 노상석)가 고성성당 자모회(회장 유정화) 등이 공동주최하여 고성성당 및 지역의 어르신을 위한 노래봉사와 함께 짜장면 나눔의 한마당 봉사를 개최했다.
이날 봉사자는 초여름 무더위에도 불구하고 뜨거운 주방에 불앞에서 고생많았다고 서로를 격려하고 덕담했다 주방에서 조은비 가수는 설거지하다 노래 한 곡을 선물하겠다고 흥겨운 노래를 했다
또한 백로이팝산악회 회장 노상석(이육사 대구기념사업회 감사)은 평소 자원봉사를 못했던 것을 오늘 어린이 날을 맞아 고성성당에서 지역시민과 어르신이 함께하며 평화로운 마음을 나누는 시간을 갖게 되어 너무 의미가 깊고 마음이 푸근하다.
앞으로 이웃사랑을 실천하는 자리가 있으며 두 팔을 걷어 붙이고 함께할 것이다. 남구나 중구에 사는 시민이던 북구에 사는 시민이던 대구지역 시민을 위해 진정심을 품고 발로 뛰어 다니며 사랑을 실천하는 봉사자가 되겠다고 담담한 소회를 밝혔다.
다음은 짜장면 나눔 봉사활동에 참석한 분이다. 이유락 요리사, 남동훈 요리사, 한마음초밥 권진수 요리사, 오토나 참치 김정범 요리사, 태양로타리 초대 남안웅 회장 부부, 태양로타리 박동수 회장, 예쁜앞치마 50개 찬조. 박영희 여성총무 진행, 첫사랑라이브 조상순, 고성성당 자모회 유정화 회장 및 관계자, 장금자씨, 백로이팝산악회 노상석 회장, 정유선 재무, 이광희씨, 나**교수, 조성화씨. 한의대 남태환 교수, 로타리 연수회장 양은주 부부 <이상 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