입주, 혼수 세트를 보다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는 기회가 하이마트 상남점에서 3일간 열린다. 이번에 열리는 파격 세일 이벤트는 하이마트 상남점 오픈 20주년 기념으로 마련된 행사다.
5월 4일부터 6일까지 열리는 이벤트에는 세탁기, 냉장고, TV 등으로 알차게 구성된 입주, 혼수 세트를 최대 40% 파격 할인된 가격으로 인터넷보다 저렴하게 판매된다. 이 밖에도 안마의자, 노트북 등 제품이 할인하며 구매가격에 따라 에어프라이어, 냄비, 바뎀홈세트 등 푸짐한 사은품도 주어진다.
하이마트 상남점은 경남지역 최대 이사, 혼수에 특화된 전문 매장으로 주기적인 입주, 웨딩박람회를 진행해왔다. 특히 상남점 3층은 한샘 가구도 입점해 있는 전국 유일의 가전/가구 콜라보 매장으로 가전에서부터 가구까지 매장 한 곳에서 논스톱으로 구입이 가능한 곳으로 알려져 있다.
한편, 하이마트 상남점은 5월 3일부터 6일까지 창원시에서 주관하는 대규모 세일행사인 창원 블랙데이 행사 참가점으로 지역경제 활성화에 동참하고 있다. 또한 2019년 입주 예정인 창동 유니시티(4천여 세대) 본사 공동지점점으로 입주고객에게 맞춘 전문상담 서비스를 제공하며 추가 혜택까지 제공한다.
하이마트 창원 상남점 관계자는 “앞으로도 가전제품을 보다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는 지속적인 할인 이벤트를 펼쳐나갈 계획”이라며 “많은 성원 부탁드린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