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외 고급건축 시공실적 1위 기업인 쌍용건설에서 시공을 맡아 눈길을 끌고 있는 ‘강화 쌍용 센트럴파크’가 선착순 모집 중이다. 쌍용건설은 싱가포르 마리나베이 샌즈 호텔, 인도네시아 포시즌호텔&오피스 자카르타 등 세계적으로 주목받는 건설사이다.
강화도는 천혜의 자연환경과 다양한 관광지로 매년 관광객 증가와 풍부한 배후수요로 인해 소형 주거시설의 필요성이 대두되고 있다. 강화도 쌍용아파트는 십여년만에 처음 선보이는 대단지 아파트로 인천광역시 강화군 선원면 창리 505-1번지 일대에 조성된다.
지하2층~지상25층으로 총 1338세대 규모로 쾌적하며 전용면적 59㎡, 72㎡, 84㎡로 총 5개타입으로 나뉘어진다. 전 세대 남향위주의 배치와 4베이 평면으로 채광 및 일조량이 우수하다. 단지 내 중앙공원과 조경시설로 쾌적함을 더하고 넓은 동간간격으로 개인프라이버시 및 환기에 적합하다.
단지 내 피트니스센터, GX룸, 골프연습장, 사우나, 소극장 등 다양한 커뮤니티시설을 이용가능하다.특히 영어교실과 수학교실을 운영해 어린 자녀를 둔 학부모들에게 안성맞춤이다.
지역적 특성과 미래가치가 우수한 선원면은 강화읍에 이어 인구수가 2번째로 많은 곳으로 다양한 수요와 무궁한 발전가능성이 많은 지역이다.
강화군청이 인접한 계획관리지역으로 기존의 현대화된 아파트단지가 약 1천세대가 입주하고 있다. 추후 강화도 주거지역으로 신규 주택수요가 증가 추세이이며 주변에 강화여객터미널, 강화종합병원, 강화의료메디시티, 강화종합리조트, 강화일반산업단지 등 생활인프가 인접해 있다.
또한 김포한강신도시가 15㎞ 거리에 위치해 있어 김포도시철도 구래역을 이용하기 편리하며 영종도와 인천을 연결하는 대교개발로 강화군의 교통환경은 나날이 발전 중이다.
서울외곽순환도로, 수도권 제2외곽순환도로, 서부간선도로 등 남북축 라인과 인천국제공항고속도로, 경인고속도로, 제2경인고속도로, 제3경인고속화도로 등 동서축 라인으로 수도권의 접근성을 향상시켰다.
관광지 정비와 개발, 의료 및 산업단지의 확충으로 동북아 산업과 관광의 중심지로 주변 지역으로 광역교통망을 지속적으로 개발 중이다. 수도권 최근접 해양관광단지로 육지와의 교통망이 조석적으로 개발 중으로 미래가치가 우수하다.
‘강화 쌍용 센트럴파크’는 믿을 수 있는 건설사로 청약통장에 관계없이 전용면적 85㎡이하 1채 소유자 또는 무주택자로 조합원 가입이 가능하다. 일반공급아파트보다 시행사수익 및 토지금융비, 기타용역비 등 절감해 20% 정도 저렴한 가격으로 책정됐다.
수도권에서 볼 수 없는 저렴한 가격으로 주변 도심의 인프라와 천혜의 자연을 품은 ‘강화 쌍용 센트럴파크’의 홍보관은 사전예약제로 운영 중이다. 전문상담사를 통해 조합원 가입 및 홍보관 예약 등 안내 받을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