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뉴스프리존

이천 증포3지구 마지막 공급, 대원칸타빌 2차 더테라스 ..
오피니언

이천 증포3지구 마지막 공급, 대원칸타빌 2차 더테라스 10일(금) M/H 오픈 예정

김영수 기자 입력 2019/05/07 15:47 수정 2019.05.07 15:48

㈜대원건설이 공급하는 ‘증포3지구 대원칸타빌 2차 더테라스’가 이번주 금요일(10일) 모델하우스 오픈을 앞두고 있다.

경기도 이천시 증포3지구에 들어서는 이 아파트는 이천시 내 신흥 주거선호지로 부상하고 있는 증포3지구의 마지막 공급 물량이 될 것으로 보여 기존 청약을 놓친 수요자들에게 오픈 전부터 일찌감치 기대감을 모았다. 

단지는 지하 2층~지상 20층, 5개동, 303세대 규모의 주거 선호도가 높은 전용 84㎡ 단일타입으로 구성된다. 

이천시 최초로 안방 발코니에 룸테라스 공간설계를 적용해 기존 상품과 차별화를 강조했으며 수납공간을 배려한 주방 펜팬리 및 평면특화의 특징을 살린 알파룸 설계 등 다양한 특화공간이 제공된다. 커뮤니티 시설로는 1차 공급시 많은 호응을 이끌었던 어린이 물놀이터가 조성될 예정이다.

대원건설 관계자는 “최초라는 타이틀은 강점, 특징, 차별성 등의 상징성을 갖고 있어 부동산 시장을 움직이게 한다”며 "증포3지구 대원칸타빌 1차가 성공적으로 분양을 마치고 현재 확고한 브랜드 입지와 프리미엄이 형성되고 있는 만큼 이천 증포3지구 대원칸타빌 2차 더 테라스 역시 단기간 내 분양을 마치고 지역 내 명품단지로 자리매김할 것으로 기대된다"고 전했다.

증포3지구 대원칸타빌 2차 더테라스가 공급되는 이천시는 정부의 여러 차례 부동산 규제로부터 비켜감으로써 청약조건 및 전매가 비교적 자유롭다. 주택보유 수, 세대주와 관계없이 청약통장 1년 이상(납입 12회 이상) 가입 수도권 거주자면 누구나 1순위 청약이 가능하다. 

중도금 대출이 60% 가능하며, 첫 계약일로부터 6개월 뒤 분양권 전매가 가능하고 2년이 지나면 양도세율도 일반세율로 적용된다.

이천시 내 노후화된 아파트로 인해 신규 아파트에 대한 수요가 여전히 많을 것으로 예상되며 흥행을 예고하고 있는 이천 증포3지구 대원칸타빌 2차 더 테라스의 모델하우스는 이천시 중리동 43-1번지(이천사거리)에 위치해 있다.

저작권자 © 뉴스프리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