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도권 3기 신도시로 고양시 창릉이 선정되면서 수도권 택지지구 22곳에 11만가구가 공급될 예정이다.
고양시는 GTX A노선, 고양선(가칭), 화전역과 고양시청역 등 7개의 지하철 신설역과 연결되는 BRT로 광역교통망으로 구축된다.
서울의 부동산 투기방안으로 3기 신도시의 개발에 박차를 가하면서 서북부의 풍부한 주거수요가 예상된다.
주택시장의 안정세로 인해 수도권 미분양이 현저히 줄어들고 고양시에 신규 주거시설의 희소성으로 ‘일산 덕이동 신동아파밀리에’가 주목을 받고 있다.
즉시 입주가 가능하며 최대 36%의 파격적인 할인분양으로 분양완판을 눈앞에 두고 있는 ‘일산 덕이동 신동아파밀리에’는 고양시 일산 덕이구역 도시개발사업 A2~4블록 일대에 총 3316세대로 조성되어 있다.
2단지 1208세대, 3단지 432세대, 4단지 1676세대로 전용면적 129㎡~269㎡ 중대형 평형위주로 구축되었다.
압도적인 대단지로 녹지율 44%의 우수한 조경시설을 마련하고 남향위주의 배치로 일조량 및 채광이 우수하다. 세대별로 고급자재를 사용해 새집증후군을 방지하고 시스템에어컨, 빌트인냉장냉동고, 식기세척기, 음식물건조기 등 풀옵션 무상제공한다.
도보거리에 초, 중, 고교가 위치해 있으며 메가박스, 대형할인점, 병원, 도서관 등 생활인프라가 구축돼 있다. 압도적인 대단지 스케일로 단지 주변에 다양한 버스노선이 경유해 서울광역버스, 좌석버스, 일반버스, 마을버스 등 서울과의 접근성이 우수하다.
경의중앙선 탄현역이 인접해 서울 홍대, 용산 등 교통편의성이 우수해 서울로 출퇴근 하는 직장인들의 부담이 줄어 고양시로 인구 유입이 활발하다.
특히 지하철 3호선 가좌지구 연결연장 추진으로 ‘일산 덕이동 신동아파밀리에’ 바로 옆 도보 5분 거리에 덕이역이 조성될 예정이며 GTX A노선 2023년 개통예정 등 빠르게 발전 중이다.
고양시는 1일 평균 약 17만명이 서울로 왕래하는 경기 서북부의 대표적인 위성도시로 타지역에 비해 우수한 접근성으로 서울배후생활권이 가능하다.
‘일산 덕이동 신동아파밀리에’ 인근에 고양 탄현택지지구를 조성할 예정으로 약 3천호를 공급해 3기신도시와 더불어 각광받고 있다. 파주 운정신도시와 400m거리에 조성돼 있어 인프라를 공유가능하다.
희소성 높은 중대형 평형위주로 최대 36%의 할인 분양을 받을 수 있는 마지막 기회이다.
아울러 즉시 입주 ‘일산 덕이동 신동아파밀리에’가 몇 세대 남지 않아 선착순 마감임박하다.
샘플하우스는 평일 및 주말까지 운영되며 사전예약제로 관람가능하다.
한편, 상담사를 통해 자세한 분양가 및 잔여세대 등 상담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