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뉴스프리존

강서구왁싱 ‘투왁싱&스파’, 태닝 회원권 결제 시 5회 ..
오피니언

강서구왁싱 ‘투왁싱&스파’, 태닝 회원권 결제 시 5회 서비스 추가, 3개월 무한 회원권 30만 원 제공

김영수 기자 입력 2019/05/10 19:35 수정 2019.05.10 19:36
사진제공=투왁싱&스파 

강서구왁싱 ‘투왁싱&스파’에서는 태닝 회원권 이벤트를 진행한다.

제모와 함께 태닝도 두루 체험할 수 있는 토탈뷰티숍으로써 면모를 자랑하고 있기에 많은 이들로부터 관심을 받고 있다.

피부를 검게 태우는 태닝은 건강한 구릿빛 피부톤으로 만들어줘, 건강미를 추구하는 젊은 남녀들 사이에서 주목을 끌고 있다. 하지만 야외에서 피부를 태울 경우에는 희망하는 구릿빛 피부톤을 갖기 힘들다.

이는 모든 부위에 자외선이 고루 닿기가 어렵기 때문이다. 게다가 시간 및 일조량을 제한하지 않으면, 오히려 피부 화상 우려가 있다. 

이러한 가운데, 투왁싱&스파에서는 최신 태닝기로 화상 우려 없이 희망하는 피부톤을 가질 수 있어 화제다.

이번 강서구태닝 이벤트는 10회 결제 시 15만원, 20회 결제 시 25만원, 30회 결제 시 35만 원이며, 각각 서비스 5회씩 추가된다. 또한, 3개월 무제한 회원권을 결제할 경우에는 태닝 로션 10% 추가 할인이 가능하다.

설정된 자외선 값에 피부를 노출해 피부를 보호하는 세포 멜라닌을 미리 형성한다. 이 과정을 통해 화상 피해를 예방할 수 있다. 또한, 기기 태닝이기에 비키니, 속옷 등으로 가려진 부위 없이, 고르게 전신을 자외선에 노출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다.

특히, 이곳에서 사용중인 데유니크(De Younique) 제품은 한국인에게 최적화된 스펙트럼을 자랑한다. 순수 국내 기술로 제작했으며, 독일 직수입 swift power 램프가 장착돼 있다. 고가 CE 인증 제품으로 43개 핀수를 자랑하기 때문에, 자외선 파장을 고르게 방사 가능하다.

업체 관계자는 “전문 태닝 기기를 사용하기에, 장시간 소요할 필요 없이 단 8분 이내로 관리가 가능하다. 태닝과 왁싱은 일반적으로 한 세트인 만큼, 같은 샵에서 관리할 수 있도록 태닝 이벤트를 진행하게 됐다.”라고 덧붙였다.

한편, 강서구왁싱 투왁싱&스파에서는 브로우 왁싱, 페이스 왁싱, 브라질리언 왁싱 등 여러 왁싱 멤버십도 운영 중이다. 이와 더불어, 국제 아로마테라피스트에게 체질별 아로마 관리를 받을 수 있는 프로그램도 이용할 수 있다.

저작권자 © 뉴스프리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