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뉴스프리존

가심비몰 아이폰7, 갤럭시S8, LG G7 등 가성비 높..
오피니언

가심비몰 아이폰7, 갤럭시S8, LG G7 등 가성비 높인 공짜폰 5월 효도폰 선물로 주목

김영수 기자 입력 2019/05/10 19:55 수정 2019.05.10 19:58
사진제공=가심비몰

최근 가성비를 찾는 소비자들이 많아지고 있는 추세이다.

어려운 경제 속에 조금이라도 절약하기 위해 어떤 물건을 구매하더라도 많은 비교를 해보고 구입하는 것이 현 시대의 트렌드라고 할 수 있는 부분이다.

스마트폰 역시 마찬가지다. 높은 출고가로 인해 부담을 느끼는 고객들이 많은 만큼 이러한 부담을 조금이라도 줄이기 위해 스마트폰 공동구매 카페를 찾는 소비자들이 많아지고 있는 모습이다.

이에따라 스마트폰 공동구매 카페 ‘가심비몰’이 좋은 조건으로 가격할인을 프로모션을 진행하여 소비자들의 마음을 사로잡고 있는 것으로 보인다.

내용에 따르면 갤럭시S10 5G 출시 이후 기존 LTE 모델들은 80% 이상 가격할인율을 보이고 있는 만큼 공짜폰, 효도폰으로 구입할 수 있는 0원폰들이 다채롭게 풀리게 됐으며 5월 가정의 달을 맞이해 효도폰 선물이 큰 인기를 얻고 있는 만큼 갤럭시S8, LG G7, 아이폰7 등 가성비를 높인 공짜폰들이 꾸준하게 판매되고 있는 것으로 보인다.

이처럼 공짜폰 판매량도 꾸준히 늘어나고 있지만 최신폰을 찾는 고객들도 많은 것으로 보인다. 현재 가심비몰에서는 갤럭시S10 5G 모델과 LG V50을 판매 중인데, 갤럭시S10 5G는 30만원대 특가로 저렴하게 구입할 수 있고 LG V50은 5G 기준 요금제 최대 6개월 요금지원 또는 37만원 이상 상당의 현금성 사은품 등을 제시하여 소비자의 만족도를 높인 모습이다.

최근 스마트폰 시장을 보면 최신폰 가격할인이 진행되는 시기는 6개월부터지만 5G 출시 이후 SK, KT, LGU+ 각 이동통신사 3사의 치열한 고객 유치 경쟁으로 공시지원금이 상승되어 유례없는 최신폰 가격인하가 진행되고 있는 것으로 보고 있다.

업체 관계자는 “이렇게 공시지원금이 올랐을 때 저렴하게 구입할 수 있게 되는 만큼 이러한 기회는 쉽게 찾아오지 않고 타이밍이 중요하며 특히 LTE 모델들은 재고정리를 시작했기 때문에 아이폰7, 갤럭시S8, LG G7 등과 같이 구형 모델들은 빠르게 알아보고 결정해야 한다”라고 전했다.

고객들의 구매후기, 공짜폰, 효도폰 기종에 대한 내용은 스마트폰 공동구매 카페 ‘가심비몰’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뉴스프리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