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뉴스프리존

황교안 "아들 의혹 문제 없어... kt 취업 관련, 고발..
정치

황교안 "아들 의혹 문제 없어... kt 취업 관련, 고발 자체가 문제"

김선영 기자 libra3333333@gmail.com 입력 2019/07/01 15:12 수정 2019.07.01 15:22

검찰이 아들의 취업 비리 의혹에 대해 황교안 자유한국당 대표는 1일 검찰이 자신의 아들 KT 특혜채용 의혹에 대한 수사에 착수한 것과 관련, "아무 문제가 없다고 여러번 말씀드렸다"며 거듭 의혹을 부인했다.

사진: 자유한국당 최고위원회 참석하기위하여 회의장으로 이동하는 모습

수사에 착수한 것을 두고 이번 건을 고발한 것 자체가 문제가 될 것이라고 강조한 황 대표는 1일 오전 당 미디어특별위원회위원장·부대변인 임명장 수여식을 마친 후 기자들과 만나 이같이 말하며 "고발한 자체가 나중에 문제가 될 것"이라고 무고로 맞고소할 것임을 시사했다.

황 대표는 국회에서 기자들과 만나 언론에 대해서도 "이런 부분들에 대해 언론인 여러분도 확인 후 보도해주길 바란다"고 경고했다.

앞서 서울남부지검은 지난달 30일 청년민중당은 KT에 특혜 채용된 의혹이 있다며 황 대표를 업무방해 혐의로 고발한 사건을 최근 형사 6부에 배당하고 본격 수사에 착수했다. 민중당은 "황 대표가 권력을 이용해 KT가 그의 아들을 채용하고 인사이동을 하도록 했다는 의혹에 대해 수사해달라"고 고발장을 제출했다.

저작권자 © 뉴스프리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