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프리존=심종대 기자]거미의 전국 투어 콘서트 포스터 촬영 현장 비하인드가 공개돼 화제다.
씨제스 엔터테인먼트는 "8일 오전, 포털 사이트 다음 1boon 씨제스 채널을 통해서 거미의 전국 투어 ‘Feel the voice Season2(필 더 보이스 시즌 투)’의 포스터 촬영 비하인드 포스팅이 공개됐다“면서, ”청순함과 세련미 넘치는 모습으로 물오른 비주얼을 뽐내고 있는 거미의 모습에 누리꾼들의 반응이 뜨겁다“고 밝혔다.
포스터 촬영 콘티를 꼼꼼히 살피는 모습부터 다양한 콘셉트를 자신만의 스타일로 소화해 내는 거미의 모습이 담긴 게시물은 무대 위 카리스마 넘치는 거미와는 사뭇 다른 매력을 담고 있어 눈길을 끈다. 특히, 역대급 비주얼로 시선을 사로잡고 있는 거미에 이번 전국 투어에서 선보일 거미의 무대에 대한 기대감이 고조되고 있는 것.
이에 누리꾼들은 ‘거미, 이것은 처음 보는 비주얼! 우월하도다’ ‘청순하고 세련미 물씬 풍기는 거미의 포스터 촬영 현장, 이래서 거미 거미 하나 봅니다’ ‘거미 전국투어 티켓 오픈 얼른 오세요. 당장 오세요’ ‘갓거미 여신님의 물오른 비주얼! 또 한 번 걸크러쉬’ 등 다양한 반응을 나타냈다.
한편, 거미는 오는 9월 말 울산을 시작으로 대구, 창원, 수원, 대전, 광주, 전주, 그리고 서울까지 총 8개 도시에서 전국 관객들을 만날 예정이다.
심종대 기자, simjd11@nave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