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4회 탑모델콘테스트 영광의 수상자들/사진=심종대 기자
[뉴스프리존=심종대 기자]서울호서예술실용전문학교(이하 서울호서예전)가 주관하고, YG케이플러스와 백지애웨딩이 주최한 제4회 탑모델콘테스트가 지난 12일 서울호서예전 6층 대공연장에서 개최됐다.
제4회 탑모델콘테스트는 패션모델과 광고모델 부문으로 지난 5월부터 신청을 받아 7월 예선을 거쳐 본선대회가 진행된다. 본선대회날에는 실용음악예술계열의 노래와 랩의 콜라보레이션 공연과 방송영화연기계열의 액션퍼포먼스와 실용무용예술학부 학생들의 방송댄스 공연무대를 비롯해 축하공연 및 패션쇼로 탑모델콘테스트 모델대회를 더욱 뜨겁게 달궜다.
이번 제4회 탑모델콘테스트 모델대회의 수상자로는 백지애웨딩상 홍보미, YG케이플러스상 이시은, 장태희, 동상 이현동, 은상 정건주, 금상 이예령, 대상 정가연이 차지했다. 이들에게는 트로피와 함께 장학금 및 YG케이플러스, 백지애웨딩의 전속 모델로 계약해 데뷔의 기회를 제공한다.
탑모델콘테스트는 이번이 4회째로 1회 수상한 남주혁, 2회 대상을 수상한 신용국은 YG케이플러스 전속모델로 서울패션위크, 패션쇼 및 잡지광고, 방송출연 등 활발한 활동을 하고 있고, 3회 대상을 수상한 손기성은 지난해 수퍼모델 대회에서 대상을 수상한 바 있다.
주최사인 YG케이플러스는 강승현, 배정남, 박형섭, 최소라, 스테파니리, 장기용, 남주혁, 주우재, 여연희, 변우석 등 국내 톱 모델들이 소속돼 있는 패션 토탈 모델 컴퍼니이다.
한편, 본 대회는 매년 열리는 행사로 패션모델과 광고모델 두 분야로 나뉜다. 모델을 희망하는 지망생들에게 전문적인 모델 교육과 모델의 꿈을 키울 수 있는 데뷔 기회를 제공한다.
서울호서예술실용전문학교는 현재 내신 수능등급에 대한 반영 없이 100% 면접과 실기로 신입생 모집 중이다.
심종대 기자, simjd11@nave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