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공/씨제스 엔터테인먼트
[뉴스프리존=심종대 기자]김준수(XIA준수)의 ‘2016 XIA 5th ASIA TOUR CONCERT’ 비하인드가 공개돼 화제를 모으고 있다.
씨제스 엔터테인먼트는 “14일 오전, 씨제스 공식 포스트 채널을 통해 8개 도시에서 12만 팬과 만남을 가진 김준수(XIA준수)의 다섯 번째 아시아 투어 종합 포스트가 공개됐다”면서, “아시아투어의 첫 포문을 열었던 서울 콘서트부터 일본, 중국, 태국, 홍콩 등 총 5개국 8개 도시에서 개최된 콘서트 비하인드가 모두 담겨있어 팬들의 폭발적인 반응을 얻고 있다”고 전했다.
사진제공/씨제스 엔터테인먼트
공개된 콘텐츠에는 지난 3개월간 있었던 아시아 투어의 공연 사진은 물론 김준수(XIA준수)가 팬들과 함께 호흡하는 영상, 대기실 비하인드 스틸 등 다양한 모습들을 한눈에 볼 수 있어 눈길을 끈다. 매 순간 열정을 다하는 무대와 팬들과의 찰떡 호흡, 진심 어린 마음까지 고스란히 느낄 수 있는 김준수(XIA준수)의 모습에 또 한 번 설레게 되는 것.
한편, 김준수(XIA준수)는 이번 아시아 투어를 통해 평균 200분이라는 공연 시간 동안 무대를 가득 채우는 퍼포먼스와 감정을 노래하는 목소리로 아시아를 뜨겁게 달구면서 명실상부 최고의 솔로 아티스트임을 입증하며 ‘아시아의 별’ 자리를 굳건히 다졌다. 특히, 팬들의 소원을 들어주는 지니타임을 통해 교복준수부터 의사준수까지 아낌없는 팬서비스로 큰 웃음과 감동을 안긴 바 있다.
사진제공/씨제스 엔터테인먼트
포스트를 접한 팬들은 “12만 팬과 함께한 아시아의 별 김준수 클라스!! 역시 대단하다!”, “이번 여름이 유난히 더운 이유가 김준수가 아시아를 뜨겁게 달궈서구나!”, “유일무이한 김준수. 앞으로 우리 오래보자. 응원할게!”, “뮤지컬 때 꼭 보러 갈게요! 수고 많았어요” 등 다양한 반응을 전했다.
한편, 다섯 번째 아시아 투어를 마친 김준수(XIA준수)는 오는 9월 개막하는 초대형 창작 뮤지컬 <도리안 그레이> 연습으로 바쁜 나날을 보내고 있다.
심종대 기자, simjd11@nave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