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프리존=이상윤 기자]㈜휴브랜드는 지난 4일 ㈜스마트웰과 공동사업을 추진을 위한 협약식을 ㈜스마트웰 대회의실에서 가졌다.
이번 협약의 목적은 유통.수출.국제무역을 하는 ㈜휴브랜드와 복지솔루션구축과 시스템 구축 및 운영을 주 사업목적으로 하는 ㈜스마트웰이 기업과 단체를 위한 폐쇄몰 구축과 제품공급 및 운영에 대해 양사의 역량을 집중, 확대할 예정이다.
이와 함께 ㈜휴브랜드가 추진하고 있는 직장인의 24시간을 케어하고 업무지원하고 있는 ‘우리회사 막내’와 Global B2B사업을 추진하고 있는 ‘사막여우’의 업무영역을 확장해 ㈜스마트웰과 공동으로 추진할 수 있는 영역을 도출하고 공동사업으로 추진할 것을 협약 체결했다.
㈜휴브랜드 정연우 대표이사는 “이번 휴브랜드와 스마트웰과의 협약체결을 통해 진정한 기능을 수행하는 대한민국 최고의 폐쇄몰 시장이 열릴 것”이라면서, “해당 쇼핑몰의 대표적 기능인 엔진을 통한 온라인 최저가 비교와 이를 토대로 보다 합리적 가격을 제시하는 가격정책을 통해 양사는 독보적인 기업으로 성장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휴브랜드는 세계에서 쏟아지는 다양한 제품들을 발굴 및 육성해 B2B시장에서 보다 편리하고 정직하게 공급 유통 될 수 있도록 지원하는 시스템개발에 지속 투자하고, ‘휴브랜드 B2B사업자몰’의 제품확장과 화장품을 중심으로 판매자와 구매자를 이어주고 수권증(授權證)의 신뢰를 중심으로 제품을 공급하는 ‘사막여우’의 세계적 확산에 박차를 가할 계획이다.
이상윤 기자, sg_number20@hanmail.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