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프리존=노승현 기자]29일 창립 40주년을 맞은 현대산업개발이 새 슬로건을 선포했다.
현대산업개발은 ▲그룹(HDC그룹) 슬로건 ‘더 나은 삶에 대한 믿음’ ▲브랜드(아이파크, IPARK) 슬로건 ‘Imagine’을 발표했다. 현대산업개발은 새로운 슬로건과 디자인을 그룹 전 계열사에 순차적으로 적용해 그룹 통합 커뮤니케이션 기반을 구축해나갈 예정이다.
그룹 슬로건 ‘더 나은 삶에 대한 믿음’은 고객에게 지속가능한 신뢰를 제공하고 고객의 풍요로운 삶을 위해 노력하고 나아가면서 께 소통하는 기업으로 나아가겠다는 의지가 담겨있다. 브랜드 슬로건 ‘Imagine’은 고객의 삶에 한층 더 높은 차원의 가치를 감성적으로 전달하고자하는 바램을 표현한다.
외부 공개에 앞서 지난 24일 현대산업개발은 그룹사 임직원들에게 슬로건, 가치체계 등을 공개했다. 정몽규 회장은 기념사를 통해 “과거 성장에 안주하지 말고 미래를 준비하자. 미래 산업변화에 맞서 철저한 실행, 끊임없는 변화, 우리만의 독창성을 바탕으로 HDC만의 새로운 가치를 창출하자”고 강조했다.
현대산업개발은 1976년 3월 25일 설립된 주택건설 전문업체인 한국도시개발과 1977년 10월 14일 설립된 국내외 토목, 플랜트 건설업체인 한라건설이 1986년 11월 29일에 합병해 탄생했다. 현재 총 29개의 계열사를 보유한 종합부동산 인프라 그룹으로 성장했다.
노승현 기자, screet85@naver.com